요즘 나의 기가 자꾸만 빠져나가는 느낌이 든다........

????????????

무슨말인고하니......요즘 리뷰나 페이퍼를 작성하다보니.......안쓰던 머리를 굴리고...짜내고...

이짓을 몇달을 하고나니.....내안의 기가 확~~~~~빠져나가버린다.....

사람은 모든일에 집중을 한다.....그일이 끝나고나면 허탈하거나....잠시 허해진다.....

너무 크게 집중을 하면 할수록 그런 느낌은 더욱더 크다......

요즘 내가 서재에 넘 과도한 집중을 했나보다.....서재에 들어왔다 나가면.....허해진다....^^

내기가 넘 약한가??.....다른 사람들은 기가 충만하여 몇일이고 생생한 모습같아 보이는데말이다.

타인들은 혹 영양식이나 무언가 특별한 보양식(?)을 먹어가면서 알라딘에서 살아남기의 일인

자가 된것일까??......볼때마다 생생한 그들.......실로 부럽다......ㅡ.ㅡ

나도 처음엔 쿠폰욕심이 나서 장난삼아...재미삼아 리뷰를 썼는데......갈수록 리뷰쓰는게 힘들어

지고.....또한 부담스럽단 생각이 팍팍 든다.....특히나 똑같은 책을 읽었는데도 어쩜 표현하는것

자체가 수준차이가 나는지~~~~ㅠ.ㅠ.....괜한 열등감(?)에 사로잡힐때가 있다....(물론 많은 도움

될때도 있지만.....^^).......그럴때도 나의 기는 쭉쭉 빠져나간다.............

어디서 기를 충전할 방법이 없을까??


댓글(5)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sooninara 2004-03-08 20: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수준차이..엄청 느끼죠..요즘은 서재라기보다는 제 수다방으로 서재를 이용하는중입니다..
멋모르고 쿠폰때문에 리뷰 쓸때가 그리워요..이젠 리뷰 쓸 용기가 안납니다..
코멘트까지 있으니..^^
기 같이 충전하게 좋은 방법 있으면 갈쳐주세요

책읽는나무 2004-03-08 20: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지금 알아보고 있는 중인데....발견하면 알려드리죠!!.......^^......그동안 님도 기 넘 빠지지 않게 꼭 붙들어매세요...^^

Smila 2004-03-09 16:1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 리뷰쓰는 일이 기빠지는 행위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첨에는 상품권에 눈이 어두워 하루에 열댓편식 만화 리뷰만 쓰곤 했었는데... (그 시절엔 한달 오천원 상한선도 없었거든요^^)

ceylontea 2004-03-09 18: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상품권 준데도 리뷰는 잘 안써요.. ^^ 리뷰 쓰는 일은 너무 어려워서 척척 써내시는 분들(물론 그냥 척척은 아니겠지만..) 너무 부러워요.

책읽는나무 2004-03-09 19: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요즘은 리뷰 한편만 적고나면 모든기가 빠져나가는것같아 저도 척척 써내시는분들 너무나도 존경스럽답니다......^^......예전엔 500원이었다하던데......제가 그시절부터 알라딘을 알았더라면......아마도 밤을 새워서라도 했을법한데.....쩝~~~....그럼 실론티님은 어떤것을 드려야 리뷰를 쓰시나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