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ji 2004-01-11  

AC 4인방 일원입니다.^>^
안녕하세요, 님-
동갑내기,인데다가 AC 4인방의 일원인, kimji랍니다. ^>^
막 서재를 둘러보고 왔어요. 마이리스트가 아주 인상적인데요.
저도 아이가 있다면 님의 리스트가 참 많은 도움이 되었을텐데요. 조만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일이 생기면 좋겠지만.. 쿨럭; 미혼(요즘은 비혼,이라는 말도 쓰더군요^^;)이 할 말은 아니네요. 하하;;
아무튼 서재, 정성들여 예쁘게 꾸미시는 모습이 좋네요. 성민이도 건강하고 예쁘고요.
자주 뵐게요- ^>^
 
 
책읽는나무 2004-01-12 18: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반가워요.....코멘트를 읽고 싶었는데..오늘따라 컴을 켤때마다 들어와지질 않더군요......지금에야 겨우 보네요......저의 마이리스트는 그야말로 뒤죽박죽이라서 보여드릴께 암것도 없네요....그냥 책을 산 순서대로 나열했어요...ㅋㅋ
같은 나이라도 저랑 분위기가 많이 틀리죠??......전 그야말로 아줌마랍니다....ㅎㅎㅎㅎ......가끔은 제친구들중에도 미혼인 친구들을 보면 무지 부럽더군요.....즐겁게 인생을 즐기다 좋은 인연을 만나는것도 나쁘지 않을꺼라고 생각해요....에휴~~ 전 개인시간을 내기도 힘들고.....내책을 사려해도..아이책이 눈에 밟혀 제대로 사기도 그렇공.......암튼....이럴땐 아줌마가 아니었으면 하는데!!......그래도 어쩔수가 없죠 뭐!!
암튼......제가 계속 책을 산 순서대로 나열해놓을테니...나중에 킴님(진우맘님서재에서 먼저 뵈어서인지...자꾸 킴이란 닉넴이 맴도네요...ㅋㅋ) 결혼해서 애기 생기면......참고하세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