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2권

 

 

 

 

1.2006년 12월

2.아주 늦게 읽은감이 없진 않지만......무튼 이제사 읽었다.
사실 나는 심윤경 작가의 책 중 이책을 가장 먼저 구입해두었었다.
하지만 쉽게 첫장을 펼쳐들기가 내내 아까워 계속 모셔두기만 했었다.
이렇게 책을 아껴보기는 참 오랜만인 듯!

처녀작부터 읽고 싶었었다.
그리고 그처녀작은 우연찮케 작가의 싸인본이 새겨진.(것도 그냥 형식적인 싸인이 아니라 극히 나 개인의 안부를 묻는 식의 아주 친밀한 싸인(?)이었다.) 책으로 받게 되었다. 순전히 마모씨의 노력과 정성이 컸지만..^^
그래서 기쁘게 처녀작을 먼저 읽었다.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은 소설이었었다.

지금 작가의 세 번째 책이 벌써 나왔다.며칠전 우연히 서점에 들른적이 있었는데 '이현의 사랑노래'책이 눈에 띄어 구입을 할까? 망설이다 알라딘에서 구입해야지~ 싶어 부러 멀리하고서 도망쳐 나왔다. 하지만 곧바로 구입하기를 미뤘다.'달의 제단'이책과 같이 또 아끼고 아껴 책장에 모셔두고서 일 년뒤에나 읽게 될까봐 두려웠다. 그래서 세 번째 책을 구입하기전 미리 이책을 읽어야겠다라고 다짐했었다.
그래서 이책을 이제사 읽었다.

책의 결말부분이 조금 의아스럽긴 했지만 두번째 책도 역시 읽을만하다.
작가가 이책을 만들기까지 작가 자신의 수고로움이 그대로 묻어나는 작품이다.
책의 소재 또한 여느 여류작가들과는 등급이 다르다.
심작가의 책은 한 번 책에 눈길을 주게 되면 쉽게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든다.
아가 두 녀석이 나에게 매달려 아우성을 쳐대도 나는 꿋꿋하게 이책을 다 읽어냈다.
그만큼 나는 심작가를 편애하게 되었다.

아~
이제 '이현의 사랑노래'책을 주문해야겠다.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아영엄마 2006-12-05 02: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머나~ 안즉 안 주무시는거야요, 아가들 재우고 이제 깨신거예요? 저는 이 책부텀 읽고 처녀작은 아직 못 읽어봤네요. ^^; (신간은 이벤트로 마태우스님께 선물 받았어욤~)

책읽는나무 2006-12-05 02: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이제 자려구요..^^
요즘은 체력의 한계가 느껴지는지 컴질 새벽까지 하고 나면 며칠 후유증이 오더라구요..콜록콜록~
처녀작도 무척 재밌더라구요...신간책도 재밌을지 기대됩니다^^

마태우스 2006-12-05 03: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제가 나무님께 첫번째 사인본을 드렸었군요! 호오.... 재미 면에서는 세번째가 단연 뛰어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