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하고 있던 프로젝트의 마감날이였기에 결과물을 챙겨 오토바이 퀵을 이용해 발주처에 보내주고 손을 탁탁 털었었다. 그것도 오전 11시 30분쯤..

보내셨냐는 발주처의 전화에 11시 30분쯤에 보냈으니까 늦어도 오후 1시전에는 도착할꺼란 통보까지 했고 마감된 프로젝트이기에 그냥 제대로 갈꺼라 생각하고 머리속에서 털어냈었다.

하지만 왠걸 4시쯤에 전화가 온 발주처 쪽은 이제서야 전달받았다며 투덜거리더라는...아..순간 머리속 혈관을 도는 헤모글로빈들이 역류를 일으킨다.

당장 퀵 서비스 회사에 확인전화를 걸어버렸다.

일의 특징상 오토바이 퀵을 제법 많이 이용하게 된다. 얼마전에 100칸짜리 쿠폰 붙이는 것을 가득 채웠기에 현금으로 5만원을 받아 뽀지게 피자까지 먹은 적이 있을 정도로 그 이용빈도는 꽤나 빈번하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얼마 전에도 분명 급한 물건이니 가급적 빨리 좀 부탁합니다.라고 말했더니만 자신이 오늘 좀 바뻐서 돌아서 가겠다는 황당한 답변을 한 후 차로 달려가도 1시간이 안걸리는 거리를 2시이나 훨씬 지난 시각에 택배물을 전달했더랬다. 이런 십장생같으니라구...

그때 그 일이 생각나며 전화기 너머 안내원에게 따지기 시작했다.
11시30분에 보낸 퀵이 어찌하여 이제서야 도착하게 되었느냐.그리고 저번에도 그러더니만 왜 이런 일이 빈번하게 일어나느냐..라고 조용히 따져주었더니...그쪽 안내원은 제법이나 당황한 기색이 역력한 채로 이상합니다.를 연발한다. 뭐가 이상하냐고 했더니 배달가신 기사분은 이미 오래전에 그 물건을 전달하고 사무실로 돌아와 점심까지 드시고 다른곳으로 퀵을 나가신 상태라는 것.....
행여 의심이 가신다면 기사분 핸드폰 번호를 알려드릴테니 확인한번 해보시라고 한다. 받아적은 핸드폰으로 전화를 했더니 기사아저씨 역시 화들짝 놀라더라는. 어디 다른 곳 안거치고 그곳으로 바로 갔고 오후 1시 전에 도착했다는 것... 직접 전해줬느냐는 말에 직접은 전해주고 싶어도 못 전해줬고 발주처 인포메이션 쪽에 맡겨놨다는 말을 한다. 대번에 결론이 나온다.

결국 발주처 인포쪽에서 그 4시간 반동안 까먹었는지 신경을 안썼는지 물건을 품고 담당자에게 올려보내지 않는 것이라는 정황증거가 대번에 나온다.

저번에 다른 발주처에도 이런 일로 시끌시끌하게 통화한 기억이 난다.  제 시간에 보낸 물건이 왜 아직 도착 안했냐는 상당히 불쾌한 전화때문에 어제와 마찬가지로 난 퀵서비스쪽에 전화확인을 거쳤더랬다. 물론 기사분은 직행으로 달렸고 30분도 채 안걸려 그때 그 발주처의 인포메이션에 맡겨놓았다라는 이야기를 듣게 되었다 다분히 싸가지 분리시키고 인포에서 찾아보라고 그때 그 발주처 담당을 면박을 주며 윽박질러줬던 기억이 난다.

가끔은 사무실의 간판인 인포메이션센터의 무관심과 업무소홀로 인해 엄한 사람들이 피해를 보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 아 제발 받으면 재깍재깍 담당자에게 올려보내달라구. 임포에 걸린 듯 한 인포메이션은 원하지 않는다구..
 
뱀꼬리 : 그때 그 발주처에 회의를 가게 되었을 때 면박을 단단히 주리라 각오를 했지만서도 막상 인포메이션센터를 지키는 직원이 늘씬하고 아름다운 미녀이며 생글거리는 미소가 너무 이뻐 면박은 커녕 해벌레만 하고 왔었다는..미인계에 제대로 농락당한 거지 뭐..


댓글(15)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비로그인 2007-09-06 11:3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ㅋㅋ 메차장님도 미녀에게 약한 거였어요?
에이 급실망

3=3=3=3=3=3

무스탕 2007-09-06 11: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런이런... 이젠 인포메이션엔 늘씬한 미녀 대신 훈남을 앉혀야 겠어요 :)

라로 2007-09-06 12: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뱀꼬리 캡쳐 합니다. 마님께 넘겨야쥐....앗싸

비로그인 2007-09-06 12:1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푸하핫. 역시 메피님의 유머가 녹아 있는 이 글, 재밌습니다.
그런 경우, 정말 열받죠. 인포메이션은 무엇을 위한 인포인가...쯧쯧.
아무리 미인이라도 업무를 제대로 못해 피해를 본 것은 확실히 따지고 넘어가야
다음에 또 그런 일이 없죠.=_=
갖다주기 힘들면 전화 한통이라도 담당자에게 미리 전화했으면 좋았을 것을.
그나저나 태그가 더 재밌습니다.(웃음)

홍수맘 2007-09-06 12:5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요즘들어 페퍼와 함께 태그의 내용이 참 재미있어요.
이젠 좀 한가해 지셨나요? 님의 페퍼를 읽다보면 늘 바쁘시구나~. 하는 생각을 참 많이 했어요. 그래도 여전히 유머를 잃지 않으시니 님은 참 멋쟁이세요. (부끄부끄) 3=3=3=3=3

향기로운 2007-09-06 14: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의 대문에 걸린 종아리보고 딴지 걸때부터 알아봤어요^^ 메피스토펠레스님은 마태우스님처럼 미인에 약하시다는 것을.. :p

마늘빵 2007-09-06 13: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니아니.... 제가 언제 어린 여자에 넘어간적이나 있었나욤. 없어욤. 그저 소개팅한 여자들 중 제일 어린 여자가 작년에 20살짜리랑 했으니, 아직 멀었어요. 더 나이 먹고 스무살이랑 소개팅해야지 =333

마태우스 2007-09-06 13: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 4시간 반, 제가 찾아드리겠습니다 글구 전 미남한테도 약해요^^ '엠'자 들어가는 분은 특히....

다락방 2007-09-06 15: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그래서 제가 아무리 아무리 아무리 잘못을해도 사람들이 태클을 못거는거군요!!!!!!!!!

짱꿀라 2007-09-06 15: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메피님, 미인계에 넘어가셨네요. 하기야 미인계는 저도 약하죠.

미즈행복 2007-09-07 02: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맞아요. 태그 내용이 본 내용보다 더 재밌을 때도 많아요.
그나저나 메피님! 귀하의 본 발언은 대한민국을 성형공화국으로 만드는데 일조하심이 매우 크므로 피부과와 성형외과 의사들의 표창장을 수여합니닷!!!
-자연미인만 좋아요 하시면 이는 자본의 역할을 부정하는 것으로 간주되어 국보법 위반으로 실형을 사실 수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BRINY 2007-09-07 10: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흐음, 그 생글거리는 미녀는 아마도 [왜 내가 이런 짐 주인 찾아주는 일까지 해야해, 정말!!]하고 있을 것이거나, 화물 겉에 쓰여진 연락처를 찾아 전화를 해야한다는 개념이 아예 없는 요즘 젊은이일 것입니다.
저도 전자업계에 있었을 때 그런 일이 있었습니다. 정말 급해서 오토바이퀵으로 보냈더니 인포 직원이 퇴근시간이라고 물건 챙겨 열쇠까지 걸어 보관해 넣고 퇴근해버렸던 일. ㅎㅎㅎ

달콤한책 2007-09-07 11: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퀵을 100칸 다 채우셨다고요...오~열씨미 일하시는 메피님이시군요.
하지만 속마음은...



이상타...알라딘을 이리 하시면서 언제 일하시는걸까 ㅋㅋ

마노아 2007-09-07 15: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추천은 순전히 태그 때문이었어요^^ㅋㅋ

Mephistopheles 2007-09-07 21: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체셔냥님 // 실망하고 말것도 없는 저는 유부남일 뿐입니다..핫핫핫
무스탕님 // 그럼 전 멱살을 잡았겠죠..
나비님 // 아하하하 하지만 마님의 존재와 정체는 아무도 모른다는~~~
엘신님 // 그래도 몇 달 후에 가보니 사람이 갈렸더군요.. 이런저런 문제를 많이 일으켜 잘렸다고 하더군요..^^
홍수맘님 // 한가해졌다기보다는 그냥 잠시 고요할 뿐입니다. 사무실 일이 좀 복잡하게 돌아가는 사항이 하나 생겨버려서요..
향기로운님 // 그 종아리의 주인이 누구인지 아직 안밝혀주셨잖아요~~(한집착메피)그래도 마태님만큼 약하지는 않아용..호호
아프님 // 에이 왜그러십니까 얼마 전에 올린 아주아주 어린 여배우에게 연정을 품으셨던 페이퍼가 있었는데 말입니다.그리고 누가 아프님 좀 제발 말려주셨으면 합니다..원숙한 체셔님이 좀 말려주세요..=3=3=3=3
마태님 // 어머..제가 요즘 읽고 있는 책이 브로큰백 마운틴인데...바들바들..
다락방님 // 제가 브레드피트와 직접 통화를 좀 해봐야 겠습니다. 헬로 브레드 유어 와이프 플라워라이스걸..?? 오케이..??
산타님 // 그냥...넘어가줘야 예의가 아닐까 싶더라구요..그 앞에서 눈에 쌍심지 키고 왜 택배 제대로 못전달하냐고 거품을 물면 왠지 저만 쳐 죽일 놈 되는 상황이 될 것 같아서요.^^
정아무개님 // 인포의 아가씨 미인계에 넘어간 건 총각! 때 일입니다 하하하 믿거나 말거나..
미즈행복님 // 신체적인 콤플렉스를 성형으로 커버시켜 자신감을 회복한다면 성형은 인정하며 환영할만하나 그게 오만과 외모적 우월감과 자만으로 이어진다면 세상에서 제일 추한 추녀가 될 뿐입라고 보고 싶습니다. 대략 얼굴 보면 칼 댄 티가 나고 행동에서 보이는 그 오만감은 30분만 대화하면 나오더군요..^^ 그땐 아무리 미녀라도 하트 쩌저정 갈라지는 칼소리 한번 해주고 상종 안합니다.^^
브리니님 // 옛날 꽤 미모를 자랑하던 여직원이 있었어요. 뭔 힘든 일 좀 시키면 아아잉.하면서 애교로 모든 일을 처리하는 좀 문제가 많았죠..그런데 나이 늙수그래 먹은 상사들이 좋아라 오냐오냐 하니까 기고만장하다가 그 일 오너내리는게 저한테까지 왔었는데 또 아아잉~하더라구요...똥마려우면 똥싸고 와서 일 빨리 끝내..했더니 아주 죽상이.되버리더군요..ㅋㅋ
달콤한 책님 // 요즘 보시면 제가 페이퍼를 올리는 시간이 언제쯤인지 확인해 보시면 아 저인간이 요즘 불면증이구나...라는 생각도 들으실텐데 말입니다..^^
마노아님 // 님마져 제 본문이 태그만 못하다라고 인정하시는군요..흑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