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찰리와 쵸코렛공장 책을 받았다..   비닐 커버를 뜯자 마자 황금빛 초대장을 찾았으나...

ㅋㅋㅋ 실버티켓.. 그것도 아쉽지만 다음 기회를....

미련이 남아 시공주니어에 전화를 걸어보았다..

이거 확인은 어떻게 하는건데요?

네 티켓에 1등부터 8등까지 기재가 되어 있답니다... 아쉽지만 다음 기회를 이라고 쓰여져 있으면 그 부분을 떼어서 응모엽서에 붙여서 보내 주시면 소정의 사은품을 드리니 ..꼭 응모해 주세요..  저희가 가끔 추첨해서 책도 보내드리니 실망하지 마시고요..

치.. 맨날 시공주니어 앞으로 엽서 보내도 추첨된 적 한번도 없어요..

성함이 어떻게 되시나요?   제가 적어 놓았다가 선물은 꼭 챙겨드릴께요..

ㅋㅋㅋ 내가 황금빛초대장 찾는 이벤트에 첫 질문자 였나?   왜 이렇게 친절하게 대해주시나..

원래 시공사 직원들이 착한가??

암튼간 내 이름 불러 줬다.. 내 이 떨어진 응모권 붙여서 보낼테니... 꼭 선물 챙겨 달람서..

아 그나 저나 어떤 사람이 황금빛 초대장을 찾을까??/

생각만으로도 부럽다.. 아니 이번엔 이벤트가 무지 커서 하다 못해 상품권이라도 걸리지 않을가 했는데 모냐궁..

 

더 있다가 주문할껄 그랬나?  어흑흑... 


댓글(4)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물만두 2005-07-20 15: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런...

어룸 2005-07-20 15:4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보면 되는 사람들만 계속 되더라구요...토닥토닥^^ 저도 그런 운 되게 없거든요..흑흑...ㅠ.ㅠ
그나저나 어서 제 서재에 오셔서 댓글좀 수정해주셔요!! ^^;;;;;;;;;;

날개 2005-07-20 18: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안됐더라구요...ㅠ.ㅠ

딸기엄마 2005-07-21 00:4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잉? 그런 이벤트가 있었남요? 머 그렇다고 해도 벌써 한 권 책꽂이에 있는 책을 다시 살 리도 없지만서도...... 저 역시 그런덴 영~ 상관없는 인생이라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