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에 1년전 오픈한 영빈각...

댓잎갈비라고 해서 1인분에 7천원...그런데 반찬도 맛깔스럽고 비지찌게, 된장찌게..기본으로 ..

언니랑 조카둘..나 이렇게 넷이서 가면 3인분먹고 온다...

저녁시간 언니가 밥하기 싫을때 전화를 해온다...언제오니?   내려가서 밥먹을까?

금요일날 저녁...퇴근하는데 언니의 전화를 받았고 어디로 가나 했더니 조카들이 대번 영빈각이라고 한다.

이젠 좀 다른데 가자 그랬더니 싫다고 해서 또 찾아갔었는데..

이런 이런..

큰조카 - 오늘은 누가 계산해요?

나 - 왜 그런걸 묻는데...니가 쏠려구?

큰조카 - 그게 아니라 엄마가 하면 그만먹고 이모가 하면 1인분추가하고 싶은데...

허걱허걱...

언니가 막 웃으면서..." 누가 들으면 내가 시킨줄 알겠다..못살아...."

 

언니는 좋겠다...엄마 주머니 사정생각해주는 딸내미 있어서...

 

아 비가 그쳤다...

오늘은 정말 아주 늘어지게 잠을자고 일어났다..눈을뜨니 1시10분...

다행히 어머니는 봉사활동가셔서 아니계시고...남편도 조기축구간다고 하더니 안가고 옆에서 자고 있었다..

일찍 일어난척...이제 일어나지 하면서 깨우니깐 어의가 없단다..

자기는 아침에 일어났다가 내가 자고 있어서 배고프단 소리 하면 혼날까봐 여지껏 참고있었다나..

(내가 제일 싫어하는게 단잠자고 있을때 깨우는거라서 난 느끼지 못하지만 주변인의 말을 들어보면 신경질을 내는데 아주 포악스럽게 낸단다...그런데 중요한건 난 전혀 기억을 못한다는 사실...)

배고픈남편에게 뭐먹고 싶냐고 하니 짜장떡볶이라고 한다.


춘장+고추장으로 양념한 떡볶이랍니다..

아 요사진은 지난번에 찍었던것으로 대신합니다....

날이 추우니 따땃한 코코아를 한잔마시면서 만화책을 보면서 오늘 마무리 할랍니다..ㅎㅎ 너무 일찍인가?

 

 

 


 


댓글(8)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물만두 2005-05-22 17: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으... 저녁땐데 ㅠ.ㅠ

히피드림~ 2005-05-22 17: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아주 맛있어 보이는데요. 고추장만으로 떡볶이 만들면 간이 잘 안배고 양념따로 떡따로 그렇잖아요. 저건 아주 그럴듯 해보이는데요.
종종 들어왔었는데 글남기는 건 처음이네요. 알라딘에서는 음식에 관한 페이퍼도 은근히 인기가 좋은것같아요.^^

울보 2005-05-22 17: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오늘 저녁 돼지갈비 먹어요,,
돼지 갈비를 LA갈비처럼 사왔어요,
그리고 양념해서 재워두었지요,
신랑오면 구워먹으려고,,

로드무비 2005-05-22 17: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punk님, 알라딘에서 제일 인기있는 게 맛난 음식 사진/ 예쁜 아이 사진/
그 다음이 좋은 책이랍니다. 모르셨나봐요?;;
인터라겐님, 저거 직접 만드신 거예요?
그런 거라면 레시피 꼭 올리소서.^^

인터라겐 2005-05-22 17: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물만두님...제가 할줄아는게 저거밖에 없습니다...
punk님...종종들려주셨다니...감사합니다...앞으론 더 자주 오셔서 글남겨주세요..ㅎㅎ
울보님..전 게으르고 하기 싫어서 집에서 해먹는게 무서워요..오늘저녁은 뭘먹어야할까고민중인데..벌써 저녁식단을 해결해두셨으니 좋으시겠어요..
로드무비님..뭐 레시피라고 할것도 없는데요...그냥 떡볶이하는것에 춘장만 한숟가락 넣어주면 되요...

날개 2005-05-22 21: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 떡볶이 넘 맛나보인다~~~~!+.+

인터라겐 2005-05-22 21: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웅~ 반응이 넘 좋아요...언제 제가 함 쏠수 있는 영광을 누려야 할터인데...

세실 2005-05-23 19: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호...넘 먹음직 스러워요~~~ 춘장을 사야겠군요...호호호 (요리도 안하면서 하는척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