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처럼 영화가 흔하지도 케이블TV를 통해 이것저것 볼게 많던 시절은 언제부터였던가... 내가 어린시절을 보낸 70-80년대엔 오직 TV가 유일한 볼거리였다. 외화시리즈...만화...이것에 얼마나 목숨걸었던가? 지금도 보면 즐거울것 같은 외화들...보고싶다...

★ 원더우먼....

빙글빙글 돌면 아찔한 몸매를 들어내는 복장과 함께 우릴 열광하게 만들었다..

 

 

 ★소머즈... 뚜뚜뚜뚜 하면서 머리카락을 귀뒤로 넘기면서 아주 멀리 떨어진곳의 소리도 들을수 있는 멋지고 예쁜 소머즈....육백만불의사나이와 더불어 우리에게 큰 즐거움을 주었다.



    나의 증명사진(?) 이기도한 소머즈...

    

 

 

 

 

 

 

 

 

 

 

★ 6백만불의 사나이...

 소머즈와 함께 얼마나 빼놓을수 없는 ...



 

 

 

 

 

 

 

 

 

 

 

 

 

 

 

 

 

 

 

 

 

 

 

 

   

★ V....이거 모르면 간첩아닐까?  도노반과 다이애나... 재방송까지 열렬한 지지를 보내면서 보던 V..

다이애나의 저 칼쑤마~

 

★ 맥가이버... 리처드 딘 앤더슨.. 중2때 엄청난 인기를 구가하던...일명 맥가이버 머리는 그당시에 안하고 다니면 이상할정도로 많이 했다..그런데 이건 맥가이버였기에 어울렸지 아이들이 하면 그 꼬랑지 머리 잘라버리고 싶었던 기억이 난다. 

 

★ 전격제트작전..... 저런 차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를 외치면서 빠져들었던 외화... 아이들은 항상 손목에 차고 다니던 시계를 입에 대며 외쳤다...키트~~~~

 

 

★ 헐크... 화가 나면 옷이 우두둑하며 터지면서 괴물같은 근육맨(?)으로 변신하던 모습... 어렸을땐 정말 저런 사람이 있는줄 알았다. 분장이 뭔지 합성이 뭔지 몰랐던 시절이었으니깐.... 

 

★ 레밍턴스틸..피어스브로스넌이란 배우를 첨으로 알게된...


 오홍 무자게 젊었던 시절의 사진이다..
.

 

 

 

 

 

 

 

 

 

 

★ 형사 콜롬보...성우의 목소리가 특이해서 더 기억에 남는것 같다.



 

지금은 고인이 되셨다지 아마도....

 

 

 

 

 

 

 

 

 

★ 제시카의 추리극장...



 

 

 

 

 

 

 

 

 

 

 

 

 

 

 

 

 

 

★ 천사들의 합창..... 이건 어린이 프로에 나왔던거지만 빠지지 않고 보던 프로그램이었다..



너무 낭만적이야을 외치면 라울라를 비롯해...예쁜 선생님과 깜찍한 아이들의 일상들...

이보다 더 예쁠순 없었다.

 

 

얼마전 케이블에서 제5전선을 하는걸 봤다...이거야 말로 바로 미션임파서블의 원작...

우리가 기억하는 것은 이것보다 더 많을것이다.   우린 저런걸 보면서 자랐는데 지금 아이들은 저런걸 보여주면 에이 저게 뭐야 이럴것같다..

그래도 난 가끔 외화가 방송되는 시간에 채널싸움하던 기억이 새록새록하다.. 

아직 이런 사진들을 간직하고있어 내게 추억의 선물을 한아름 안겨주시는 그 어떤분들에게도 감사하다... 행복한 하루를 L.J.Y 
 


댓글(5)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파란여우 2005-03-26 10: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추억의 기억이 모락모락 나는군요. 근데 대부분 미제꺼여...^^;;

인터라겐 2005-03-26 10:4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 그래도 저 마지막 천사들의 합창은 브라질이던가 암튼 미국이 아니었으니 다행인가요? 저희 어렸을땐 미제가 최고였잖아요. 어쩔수없이...만화도 찾아보고 있는데 역시 다 일본 미국... 파란여우님 와주셔서 감사해요

날개 2005-03-26 23: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브이는 케이블 어디선가 해주더군요.. 5부작짜리말고, 2부로 나온 시리즈물 그거요..^^
맥가이버랑 전격제트작전이랑 저두 다시 보고싶어요..^^* 천사들의 합창도 참 재밌게 봤었는데..ㅎㅎ

stella.K 2005-03-27 09:5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정말 보고 싶어요.^^

조선인 2005-03-30 18:1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맥가이버랑 브이랑 레밍턴 스틸은 케이블 어딘가에서 하고 있어요. 하지만 저도 제일 보고 싶은 건 천사들의 합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