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서점 분당야탑점 오픈

 

 

알리딘 중고서점 분당 야탑점이 오픈했다고 해서, 가족과 함께 방문해 보았습니다. 보통은 집에서 가까운 알라딘 서현점을 주로 방문했었습니다. 집에서는 서현점이 더 가깝지만, 새로운 곳은 어떤지 궁금해서 방문해 봤습니다.

 

 

 

 

 차를 운전해서 방문했었는데, 분당 차병원 뒷편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국민은행 건물 지하 1층에 큰 공간이더군요. 서현점에 비해서 거의 2배 이상의 규모라는 생각이 듭니다.

 

 

 

 

 

 

공간이 넓다보니, 책장들 사이나 통로의 넓이가 충분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서현점에서는 공간이 좁다보니 책을 꺼내볼 때 지나가는 사람과 부딪히는 경우가 많았거든요.

 

 

 

아이와 함께 방문해서 환경을 걱정했었습니다. 지하이고, 중고서점이여서... 그런데 일반서점 못지 않게 공기도 좋고 환경도 좋더군요. 특히 아이들 책이 깔끔하게 많이 진열되어 있어서 아이책을 고르기가 좋았습니다.

 

 

 

 

무엇보다도 마음에 드는 것은 공간이 넓다보니 앉아서 책을 읽을 공간들이 많이 있다는 것입니다. 책을 고르면서 여유롭게 읽을 수 있게 되어 있더군요.

 

 

 

서점을 방문한 후 서점 뒷편에 있는 야탑역 근처의 먹자골목들을 방문했습니다. 주위에 홀플러스와 많은 음식점들이 위치하고 있어서 가족끼리 쇼핑하기도 매우 좋은 위치입니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매너나린 2016-10-27 11: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주로 서현점 자주갔었는데요.교보문고와도 가깝고 해서요^^근데 야탑점이 오픈했다니 얼른 가봐야 겠네요.좋은 정보 감사합니당~~^^

가을벚꽃 2016-10-27 11:41   좋아요 1 | URL
저도 서현점과 교보문고를 자주 방문해요 ㅎㅎ 이번에 처음 야탑점을 방문했는데, 서현점보다는 훨씬 크고 쾌적하네요. 책들도 더 많은 것 같구요. 특히 책읽는 자리가 많아서 좋았어요.

매너나린 2016-10-27 12: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넹~~서현은 책 진열대 사이가 넘 좁아서 다른분들과 본의 아니게 오붓하게 서야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넓고 쾌적하다니 다행이네요^^

가을벚꽃 2016-10-27 23:47   좋아요 1 | URL
맞아요^^ 저도 비슷한 경험이 몇 번 있어요 ㅎㅎ
책을 보다가 다른 사람이 통로 지나갈 때 비켜주던 경험도요 ㅎㅎ
야탑점은 훨씬 넓어서 좋네요.
책도 더 깔끔히 정리되어 있는 기분이예요.
다만 서현점이나 야탑점이나 주차는 쉽지 않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