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집에 돌아와 책장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오래된 책들을 일부는 중고샵에 팔고 중고샵에 팔 수 없는 책들을 방출합니다. 기존에 제 서재에 들르셨던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각자 2권씩-셋트일 경우 한 권으로 칩니다- 고르실 수 있고, 북플의 친구이든 아니든 신청자에 아무 제한 없습니다. 기존에 신청하셨던 분이 또 신청하셔도 됩니다. 댓글은 다른분들도 참고하실 수 있도록 공개댓글로 달아주세요. 배송은 천천히 하겠습니다. 어떤 책들을 집에 있고 어떤 책들은 사무실에 있어서 말입니다. 올린 책들 중에는 밑줄이 그어진 것도 있고 다소 오래된 책도 있습니다. 시작합니다.
1. 마이클 샌델, [돈으로 살 수 없는 것들] →zongyi 님께 드립니다.
2. 제롬 데이비드 샐린저, [프래니와 주이] (구판입니다) → rattlebag 님께 드립니다.
3. 그렉 버렌트 & 리즈 투칠로,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비매품입니다, 이거 재밌게 읽었어요 ㅋㅋ) → 무스탕님께 드립니다.
4. 무라카미 하루키, [바람의 노래를 들어라] → pshyung2000 님께 드립니다.
5. 무라카미 하루키, [그때 그여자는 나를 원했던걸까?] → 그렇게혜윰 님께 드립니다.
6. 무라카미 하루키, [소울메이트]→ pshyung2000 님께 드립니다.
7. 무라카미 하루키, [세계의 끝과 하드보일드 원더랜드 1-2] → lovelydew 님께 드립니다.
8. 무라카미 하루키, [회전목마의 데드히트] → vanessa 님께 드립니다.
9. 무라카미 하루키, [댄스댄스댄스 1-2] → 문나잇님께 드립니다.
10. 무라카미 하루키, [태엽감는 새 1-4] → rattlebag 님께 드립니다.
*4-10 에 해당하는 하루키의 책들은 모두 구판입니다.
11. 김조을해, [힐] → 별족님께 드립니다.
12. 코맥 매카시, [선셋 리미티드] →윤선님께 드립니다.
13.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 VCD 입니다.
14. [The Crow] DVD 입니다.
현재 13번, 14번 품목만 남아있습니다~
배송은 말씀드린대로 천천히 하겠습니다. 집에 포장용지가 없는 관계로다가 아무데다 넣어서 보내게 될겁니다. 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