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 내가 일부러 그런 건 아닌데...어쩌다보니..주방이 좀....어질러졌..;;; 아니, 때리진 말고...일단 내 말을.."

  

  "이런, 똥구멍에 수박을 쑤셔넣을 주인놈, 나를 감히 이 박스에 처넣고 놀러가버려? 내 나가기만 하면,그냥-!! "

  

  "그러니까, 내가 사실은 주인님하고 놀아주느라 얼마나 피곤한지나 알고나 있는 거야?  
   지금 그깟 오이로 날 위협하는 거야? 나보다 몸통도 짧은 것이..."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무스탕 2011-03-15 10: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 고양이, 독이 잔뜩 올랐어요. 발톱바바..
여름에 저런 커다란 뱀을 베고 안고 잔다면 시원할까요? ㅎㅎㅎ

stella.K 2011-03-16 19:3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늘 미국에 어떤 CF모델이 뱀 가지고 놀다가 가슴을 물렸다는군요.
근데 여자는 별로 안 다쳤는데 오히려 뱀이 죽었데요.
이유인즉 실리콘 독이 올라 죽었다는군요. 웃기지 않아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