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왜 이러시죠.... 어쩐지 잘 한다 했다. 라는 자괴감마저 들었다.

 

그도 그럴 것이, 연휴라고 두 팔 두 다리 쫙 뻗고 드러누워 나의 유일한 요즘 낙인 두산야구를 보겠노라 희희낙락 있던 나에게 연휴 내내 다 져대는 모습을 보이다니! 그것도 롯데에게 사정없이 영봉패를 당하질 않나 (두번이나!) 오늘은 17:11로 지는 배구 스코어까지 연출해주셨다.

 

5월 5일에 LG에게 좀 어이없이 졌을 때만 해도... 그럴 수도 있지 했는데 이게 불운의 징조였던가. 선두자리를 뺏긴다 만다 이런 거보다는 4월 내내 보여주던 두산의 호쾌한 야구는 어디로 사라져버렸단 말인가! 라며 징징거리고 있다. 아 나의 낙. 이젠 낙이 하나도 없는 거야? 이러면서.

 

선발과 마무리 사이의 공백. 불펜투수들의 불안감이 현실화된 것이긴 하다. 방망이도 때맞춰 안 터져주고 (답답해 미치는 줄 알았다)... 이러다가 쭈르륵 중위권으로 떨어지는 것도 시간 문제인 듯. NC는 이제 발동 걸려서 8연승을 해주셨는데 말이다. 아 무서워 NC.

 

5월에 야구장 한번 갈 생각인데 (어쩌면 두번이 될 수도 있고 세번이 될 수도 있다ㅜ) 계속 이런 식이면 그 자리에서 거품 물고 쓰러질 일이 벌어질 지도 모르겠다. 아 제발. 월요일 하루 잘 쉬고 제발 이전의 모습으로 돌아와줘, 두산 베어스..ㅜ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moonnight 2016-05-09 08: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놀랐네요ㅜㅜ 직장동료가 두산의 오랜 팬인데 요즘 매우 기분 좋아있었는데 말이죠.쩝-_-; 다시 도약하길 기대합니다.^^

비연 2016-05-09 17:56   좋아요 0 | URL
낙이라고는 두산이 잘하는 거 하나였는데 급우울합니다 흑... 오늘 잘 쉬고 내일부터는 다시 회복하길 심히 기원 중인 비연 ...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