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한드를 보지 않는다. 아무리 좋다고 해도 보지 않는다. 왜냐. 듣고 보기 시작하면 실망하기 일쑤였기 때문이다. 최근에도 '리멤버'가 재밌다고 하도 그래서, TV를 안 보니 대화가 안된다고들 하도 그래서 보다가 두 편 보고 바로 접었다. 엉성한 각본과 말도 안되는 구성, 그리고 역시나 등장하는 주인공 남녀의 로맨스. 배우들 연기가 좋았기에 그나마 시청률 유지했지, 정말 아니올씨다 였다.

 

그런데, 이번에 꽤 괜찮은 한드를 발견했다. tvN의 '시그널'.

(근데 tvN의 드라마들은 공중파보다 훨씬 낫다고들 하고. 공중파는 맨날 막장만 내고.. 쯔쯔)

 

드라마 '사인'의 작가인 김은희 작가가 썼다고 해서. 눈 질끈 감고 보기 시작했는데.. 오호라. 나쁘지 않다. 아니, 좋다. 좋다. 재미있다. 배우들 연기 좋다. 이제훈 빼고..(ㅜ) 이제훈의 발음은.. 연극풍? 그의 콧날도 무지하게 부담스럽고 말이다. 그래도 갈수록 나아지고 있다.

 

지금 4화까지 보았고 10화까지 진행되었다 하는데, 열심히 봐서 .... 이번 주엔 본방사수를 해볼까... 라는 마음이 들고 있다. 이거 다운로드 받느라고 어제 고생했다는 얘기도 덧붙이고.

 

개인적으로 김혜수가 연기를 잘 한다는 생각은 해본 적이 별로 없다.. 근데 여기서 보니, 역시 버티는 게 이기는 건가. 싶네. 연기라는 걸 한 30년 계속 하다 보면 어느 정도 궤도는 올라갈 수 있나 보다. 잘 하고, 20대에서 40대까지 무난하게 소화하고 있다.

 

조진웅. 이 사람 연기는 말할 필요가 없다. 잘 한다. 스포일 같긴 하지만... 4화 마지막의 극장씬은.. 보는 사람이 다 눈물을 흘리게 만드는 흡인력 있는 연기를 선보인다.

 

네네... 그래서 지금 5화 보러 갑니다... 근데 맥주 한캔 고픈데 없어서 잠시 나가서 사가지고 올까 싶네요. 이런 드라마는 맥주가 필요한 드라마라서 말입니다.

 

 

*

 

2시간 후...

그래서 말입니다. 사와서.. 먹었지 뭡니까..ㅎㅎ

오늘은 특별히... 산 미구엘로다가.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무해한모리군 2016-02-22 09: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한번에 몰아봐야지 생각하고 있어요. 막 출근했는데 맥주 땡기네요 ㅎㅎㅎ

비연 2016-02-23 15:41   좋아요 0 | URL
아 이거 한번에 몰아보게 되긴 하는데... 눈이 엄청 아파요.
1시간 10분씩... 10편이니... 지금 6편까지 보고 일단 스탑....
맥주는.. 늘 땡기죠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