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야구 얘기 뿐이다. 비연. 사실 이 낙에 살기 때문에 요즘 같은 땐 어쩔 수 없다. 어젠 한국시리즈 1차전. 부리나케 집에 가서 야구삼매경에 빠졌다. 이긴다. 이긴다. 이긴다.. 에헤라디야. 미리 축배를 터뜨리고.. 좋아하고... 그러나. 7회.

 

 

 

 

 

이렇게 끝나버렸다. 함덕주 무리하게 먼저 교체하더니 3점 쓰리런 나바로에게 맞아주시고 오재일 결정적으로 에러해서 1루에서 공 빠져주시고... 그래서 8대 9로 졌다. 아주 허물어졌다.

 

이 경기에서 두산이 얻은 건 하나도 없다...? 유희관이 그래도 버티네? 이 정도..ㅜ

 

정수빈 부상당해서 앞으로 일정 어떻게 될 지 모르고 이현승 조기 투입해서 투구수 늘어나는 바람에 오늘 쓰기는 글른 것 같고 함덕주, 어린 애가 한국시리즈 같이 큰 대회에서 홈런 맞아서 팀 패배에 결정적 역할을 했으니 그 트라우마를 어쩔 것이냐 그런 문제가 남았고. 1차전부터 심하게 역전 당했으니 그 영향도 클 것 같고. 으앙.

 

오늘 2차전이고, 니느님 나오니 기대는 걸어보지만, 제발. 에러는 하지 말자. 초딩도 아니고 그런 에러를 하면 한국시리즈에 남부끄럽지도 않냐... 쩝쩝.

 

어젠 정말 맥주와 치킨과 피자가 그리웠다. 뭔가 먹는 걸로 해소하고 싶었는데 집에 있는 건.. 물 뿐. 호두와. 그거나 아작아작 씹어대면서 분을 다스렸다...

 

천금같다는 금요일 4차전 표를 구했으니 (신의 손이 있더라는!) 그날만 기대하며 살고 있다. 이런 기대와 희망과 등등등도 다음주면 끝이구나. 싶으니 더욱 몰입해서 즐겨야지.. 결심. 끙.

 

 


댓글(3)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cyrus 2015-10-27 20: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늘은 니퍼트 선발이라서 두산이 이길 겁니다. 한국시리즈에서 삼성과 두산이 만나면 싸대기매치를 펼쳤으니 이번에도 치열한 양상으로 전개될 거예요.

비연 2015-10-27 21:12   좋아요 0 | URL
싸대기 매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지금 6대 0으로 이기고 있고 윤명준이 불펜으로 올라왔네요.
저눔의 노란 글러브. 불안불안해요..ㅜ

비연 2015-10-28 08:20   좋아요 0 | URL
결국 6대1로 이겼어요! ^______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