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갈자리 Scorpio 10. 24-11. 22
매사 적극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시기다. 조언을 받는 것도 좋지만 자신의 힘으로 개척해나가는 것이 성공의 비결. 객관적으로 사물을 보고 냉정한 판단을 하도록 노력하라. 만약 어려운 문제를 안고 있다면 스스로 해결의 실마리를 찾아라. 당신의 능력으로 충분히 해결할 수 있다. 도움을 받으려다 시간을 놓쳐 일을 그르칠 수도 있다. 중요한 메시지는 전화보다는 이메일이나 편지로 전하는 것이 좋다. ●Work 시작이 힘들다고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밀고 나가라. 힘든 고비만 넘기면 승승장구다. 예의 바르고 성실한 태도로 동료들을 대할 것. ●Money 뭔가를 얻는 것이 인생의 첫 수업이라면 그것으로부터 초연해지는 것은 마지막 수업이다. 자칫 손해를 볼 수 있으니 투자를 하기 전에 철저히 조사할 것. ●Love 좋은 동반자가 나타나니 마음을 열어라. 아픔을 겪었다고 사람을 의심하지 마라. ●Best Partner 처녀자리, 사수자리, 이해심이 많은 O형 ●Lucky Place 화요일의 늦가을 바닷가, 클래식한 분위기의 레스토랑 ●Lucky Mascot 우아한 트위드 슈트, 꽃무늬 머그

 

...................

 

 

갑자기 별자리 운세가 왜 보고 싶어진 건지. 요즘 따라 이런 '운세'에 관심이 많이 간다. 이것은.. 아마도 지금 상황이 좀 힘들다던가 막막하다던가 뭐 그런 이유 때문일까. 점치는 거엔 관심이 없다. 신점 같은 걸 봤다가 이상한 말 들으면 계속 잊지 못하고 생각날 것 같은 불길한 예감 때문이기도 하고 나이롱신자이긴 해도 교회를 다녔던 사람으로서 일말의 가책 같은 걸 가지고 있어서인 것 같기도 하다. 대신에 별자리운세나 사주는 재미로 보는 편이다. 그냥 듣고 잊으면 되니까.

 

이번 달에 넘 바쁜 일정이 예정되어 있는데. 다 내가 해결해야 한다는 뜻이로구나. 도움을 구하지 말고 알아서 하라는 뜻. 흠.. 참... 내 팔자인가. 그래도 힘든 고비만 넘기면 승승장구라는 아주아주 위안이 되는 말이 써 있으니 이 말은 믿어보련다. (ㅎㅎ) 돈 관계 일은 하지 말아야 하는 거구나.. 그나저나 좋은 동반자가 나타날 것이고 마음을 열라는데 기미는 전혀 없고. 이것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이냐. 믿는 건 아니지만..큭.

 

행운의 장소가 화요일의 늦가을 바닷가라니 참 한가한 소리하고 있다. 화요일에 회사에서 집으로 오기 바쁜 시간인데 바닷가 갈 시간이 어디 있냐. 그냥 잠이나 자고 싶을 뿐인데. 클래식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은 찾아볼 만 하다. 요것을 공략해봐야겠구만.. 우아한 트위드 슈트는...힘들 것 같고 머그잔을 꽃무늬 머그로 바꿀까나. 지금은 투썸에서 산 하얀색 머그잔인데.

 

어쨌든.

 

기실은 내가 전갈자리다. 말하자면, 이번 달은 나의 달이라고 할 수 있다. 전갈자리는 꽤나 신비로운 자리라고는 하지만 그건 내 인생을 돌이켜볼 때 잘 모를 일이겠고, 암튼 ... 이 얘기는 이번 달에 내 생일이 있다는 얘기다..ㅎ 오늘, 가족들이랑 생일 파뤼를 하면서 나이 먹는 건 참 서글프구나 하면서 케익도 못 자르게 했지만. 그래도 가족이 다 건강하고 별탈 없이 한 자리에 모여 생일을 축하하고 맛난 것을 먹고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는, 지금이 가장 행복한 시기가 아닌가 싶다. 정말, 요즘엔 이런 일들이 참 소중하게 느껴진다. 이런 게 나이를 먹는다는 건가보다. 예전엔 그냥 지나쳤던 작은(?) 일들이 인생에 더없이 소중한 모습으로 다가온다는 것. 그래서 난, 먹는 나이가 부담스럽고 싫다가도 지금의 내 나이가 좋아지기도 한다. 가장 좋은 시기는... 현재. 카르페 디엠.

 

 

 


댓글(4)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hnine 2012-11-04 22: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가장 좋은 시기는...현재.
비연님, 저도 전갈자리~ ^^

비연 2012-11-05 11:33   좋아요 0 | URL
오호. 전갈자리시구나! ㅎㅎ 이번 달은 꽤 괜챦은 달일 것 같죠?

실비 2012-11-05 00: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전갈자리인데 ^^

●Work 시작이 힘들다고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밀고 나가라. 힘든 고비만 넘기면 승승장구다.
이말이 와 닿네요. ㅠ

같이 힘내요!!

비연 2012-11-05 11:33   좋아요 0 | URL
오홋. 실비님도! 전갈자리가 꽤 되나봐요... 알라딘에.
우리 힘내서 지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