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참자 재인 가가 형사 시리즈
히가시노 게이고 지음, 김난주 옮김 / 재인 / 2012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또 어떤 스릴러가 있을까 기대하며 책을 펼쳤다가 잠시 실망했다.

 

너무 잔잔한 봄바람같은 소설이었다.

 

센베이 가게 딸을 읽고 요릿집 수련생을 조금 읽는데 단편소설집인가? 싶었다.

 

센베이가게딸 의 내용으로 이야기가 끝나는 분위기는 아닌데.. 이상하다.. 싶으면서도

 

그냥 읽어내려갔다.

 

알고보니 고덴마초에서 일어난 살인사건을 조사하는 신참자인 가가 형사가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이사람 저사람을 조사하고 있는 그 과정이었다.

 

읽으면 읽을수록 사건은 더더욱 미궁속으로 빠져드는 것 같더니 어느순간 범인은 우리 앞에 나타나 있었다.

 

역시.. 히가시노게이고 구나 감탄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이분이 50권이 넘은 책을 펴냈다고 한다.

 

나는 그 중에서 몇권이나 읽었을까 10권도 못읽은것 같은데.. 읽고나면 한동안 무서워서 여운이 컸던 탓에 띄엄띄엄 읽어서인지.. 그래도 이분의 책을 다 읽어보고 싶긴 하다.

 

신참자는 다 읽고나서 무섭다기보다는 가슴이 따뜻해졌다.

 

가슴따뜻한 수사를 한 가가형사때문에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