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부동산과 맞벌이한다 - 배우자 대신 꼬박꼬박 월급을 가져오는 시스템 만들기
너바나 지음 / 알키 / 2015년 5월
평점 :
품절


 

인간의 기대수명이 길어지면서 나는 문득 노후 계획의 필요성을 느꼈다.

 

현재 잘 살고 행복한 것도 중요하지만 우리 아이들에게 나의 노후를 부담주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경제 공부를 하기로 했다.

주식 , 부동산, 경매, 펀드 등이 그 답이다.

 

공부를 하다보면 돈이 보일것 같다

 

이 책은 부동산에 대한 책이다. 모르는 용어도 알게 되었고 생각보다 소액으로 투자가 가능함을 깨달았다.

 

현재 수입이 없는 나는 정기적인 수입을 얻는 일을 시작하는 것이 첫번째 방법인것 같다.

지금 뜨개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으니 향후 나의 큰 수입원이 될 것 같고 종자돈을 모아서 투자도 조금씩 해야겠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알키 2016-12-05 17:12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안녕하세요?
<나는 부동산과 맞벌이한다>를 출간한 알키 출판사입니다.
저희 책을 사랑해주신 독자분들을 위한 작은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blog.naver.com/alkeybook/220878197832
그럼, 한 해 잘 마무리하시고 성공적인 투자로 부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