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사준 책도 별로 없지만 육아에 바쁘다보니 아들책 정리도 못하고 시간이 흘렀다.  

오늘 페이퍼를 쓰게 된 대는 지금까지 우리 아들의 전환기가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렇게 쓰게 되었다. 

지금까지는 내가 많이 보여주는 편이었는데 물론 앞으로도 많이 보여주고 읽어주겠지만 

만 8개월이 된 요즘은 아들 스스로 책장을 넘기려고 한다.  

전부터 그런 시도를 보이긴 했지만 책장이 날카로워서 헝겊책만 안심하고 줬었다. 그러다가.. 우연히 집에 있는 보드책(하필 한권밖에 없어서;;다 양장본..) 1권을 줬는데 앞으로 넘겼다 뒤로 넘겼다 하며 보는 것이 아닌가.  

그래서 어제 보드책으로 전집 2개를 구입하고 전래+명작 양장본 으로.. 내 머리속의 이야깃거리가 너무 없어서 그거라도 읽어줄요량으로.. 1질 구입했다.  

앞으로 내가 한번 보드책 읽어주고 아들이 혼자 넘겨볼수 있게 해줄려고 하는데 그래서 8개월까지 딱 잘라서 정리해본다. 

 

이 책은 태어났을때 사주어서 보여준 책인데 완전 너덜너덜 되었다. 책도 아기에게 적당해서 너무 잘 보고.. 

요즘엔 갖고 기어온다. 그럼 노래불러주면서 책을 넘겨주면 마구마구 웃으면서 소리지른다. 그리고 다시 받아가고~ 

1분있다가 또 갖고 온다. 또 노래불러주고 ㅎㅎ 덕분에 곰세마리 와 나비야 노래는 제일 먼저 부르지 않을까? 내가 부를때 뭔지는 모르지만 같이 흥얼거리는 우리 아들. 귀엽다 

  

처음에는 내가 버튼 눌러주면 무서워서 울던 우리 아들도 요즘엔 마구 손가락으로 버튼을 찾아 헤맨다. 그러다가 눌러지면 그자리를 무한반복 눌러댄다. ㅎㅎ  

특히.. 칙칙폭폭 부릉빵빵 을 좋아하는듯.  

내 생각엔 응가끙끙 좋아할줄 알았는데 그건 나랑 신랑이 좋아한다 ㅋ 이것도 보드북으로 되어 있어서 요즘 많이 보여주는 책. 

단... 무조건 찢으려는 아들 덕에.. 안쪽에 넘기면 다른 그림이 보이고..그런 장치들이 되어 있는데 찢겨진 부분도 있다.  

나중에 좀 이해했을때 재미있게 보라고 찢겨지는 것을 필사적으로 막고 있는 나.  

아들교육을 생각하면 그냥 찢으라고 해야할것 같기도 한데 고민이다. 암튼.. 굿!!! 

 

보드북으로 제작되었다면 더 자주 이용했을텐데 아쉬움이 남는다. 하지만.. 간단한 그림과 컬러풀한 책을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진다. 

우리 아들도 자꾸 표지를 만지작 만지작. 

잘 활용하고 있는 책입니다  

 

 

우리아들 첫 수학동화로 골랐는데 지금 보니 더 쉬운 책들도 많아서 쉬운책을 다시 구입해주려고 한다. 

이 책은.. 2~3살은 되어야 할것 같다. 그래도 당장은 없으니 하루에 한권씩 읽어주고 있다. 역시 표지를 젤 좋아하는 우리 아들. 

그래도 그림중에서 나비, 꽃 같은게 나오면 더 자세히 쳐다본다. 

동화로 되어 있어서 쉽게 수학을 접할수 있다는 점은 좋다. 가격도 저렴하다.

 

 

요정도를 읽었는데 잘 알려진 책들은 너무 비싸서 엄두를 못낸것도 사실이다. 그래도 구입한 책들이라도 재미있게 잘 봐주는 우리 아들이 너무 고맙다.  

새로 산 책들도 너무 기대가 되고 잘 읽으면 좋을텐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