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소의 법칙 3
유한려 지음, 녹시 그림 / (주)디앤씨미디어-잇북(It book) / 2015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3권과 4권에서는 고등학교 1학년 1학기와 여름방학까지의 시점 이야기로 ..

은겸이네 패거리를 은형이 처리해주는 스토리부터 나온다.


숨겨진 서열0위에 키득키득 웃었고 중간고사를 앞둔 어느날 함단이네 집으로 몰려온 사대천왕과 반여령은 중학교때 찍어둔 영상을 발견하고 다같이 시청한다.


유천영이 따스한 눈빛으로 단이를 쳐다보는 장면이 하이라이트였는데 나중에 집에 혼자 남은 단이가 그 장면을 볼때 두근거렸다.


그리고 수련회 이야기가 펼쳐진다.


반대항 장기자랑을 1학년 8반은 연극을 하기로 했는데 단이와 이루다가 남녀 주인공이 된것. ㅠㅜ


수련회 밤에 남자아이들이 진실게임을 하고 은지호의 짝사랑도 있었다는 걸 알게 되었다.

여전히 좋아하고 천영이의 마음도 알고 단이에게 차여서 포기하려 하지만 잘 안되는 은지호.


수련회 마지막날 밤 유천영은 단이뺨에 키스를 날린다.



그 이후 '반여령 안티카페' 사건이 일어난다. 단이가 운영자라는 괴소문이 퍼졌고 우주인과 이루다는 단이를 돕기 위해 좋은 사이를 유지한다. 결국 최유리는 전학을 가게 되었다.



그 일로 1반과 8반은 체육시간에 반싸움이 일어나고 담력을 대결해서 어느반이 승인지 결정하기로... 단이와 우주인은 깊은 대화를 나눌 수 있었다.



드디어 방학! 단이는 사대천왕과 도서관에서 공부를 하고 반여령은 까페 아르바이트를 한다. 그 와중에 지호네 그룹이 주최하는 파티에 단이가 지호파트너로 가기로 하는데.... 루다는 우연히 도서관에서 공부하다 단이를 노리는 이상한 남자를 발견하고 걱정을 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