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문 - 나의 뱀파이어 연인 트와일라잇 2
스테프니 메이어 지음, 변용란 옮김 / 북폴리오 / 2008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트와일라잇을 정신없이 읽고 뉴문을 폈다.

 

벨라의 생일이 되고 작은 사고로 에드워드와 그의 가족 그리고 벨라는 혼란스러워진다.

 

그리고 에드워드는 벨라에게 이별통보를 하고 떠나버린다.

 

벨라는 죽은듯이 살아가다가 어릴때부터 친구였던 제이콥을 만나서 우울의 늪에서 서서히 빠져나온다.

 

벨라와 에드워드가 소울메이트라고 생각했는데 둘이 헤어지고 제이콥과 가까워지자 나도 같이 우울의 늪에 빠졌다.

 

다행히 에드워드는 벨라와 다시 만나게 되고 결혼약속까지 하게 된다.

 

결혼을 하고 뱀파이어로 변신하기로 했는데 벨라는 뱀파이어가 될 수 있을까?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다락방 2012-11-23 12: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으하하하 헤스티아님.
이 시리즈를 책으로도 영화로도 다 마스터한 저로서는
벨라가 뱀파이어가 되는지 안되는지
스포일러 하고싶네요. ㅋㅋㅋㅋ 그렇지만 꾹 참겠습니다. 흣.

헤스티아 2012-11-28 13:06   좋아요 0 | URL
저는 이클립스만 영화로 봤어요
원래 판타지 않좋아해서 트와일라잇 사람들이 열광하고 있을때 정말 ~관심이 없었거든요
근데 책으로보고나서 이거 시리즈 다 읽고 싶은 맘이 들더라구요.
영화채널에서 이클립스 하길래 광고까지 보면서 다 봤네요 ㅎㅎ
나머지도 책 다본 후에 찾아서 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