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21가지 채소를 남김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110가지 레시피를 소개하는 책이다. 가정요리를 테마로, 잡지와 텔레비전에서 활약하고 있는 일본의 요리연구가 이치세 에쓰코의 레시피를 담았다.
최근에는 건강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샐러드를 챙겨먹는 것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데, 이때 간과하는 것이 있다. 바로 샐러드에 들어가는 드레싱. 드레싱에 포함된 과도한 소금이나 유분 등이 오히려 몸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사계절 아동문고 시리즈 88권. <다락방 명탐정> 시리즈 성완 작가의 작품. 고물상들이 여기저기 뜯어 가 보기 흉한 빈집이 늘고 있는 응달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민영이와 민국이 두 남매의 가슴 먹먹한 이야기가 담겨 있다.
파티 의상을 디자인하고, 축제 장식도 준비하고, 예쁜 선물과 먹음직스러운 파티 음식들도 꾸미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를 것이다. 친구에게 선물해서 함께 꾸며 보면서, 같은 듯 서로 다른 책으로 만들며 비교해 보아도 좋다.
책 읽기 좋은 가을이다. 10월에 읽어보면 좋을 9월 신간 도서들을 살펴보니 욕심나는 책이 참 많다.
늘 남게 되는 채소들을 활용할 수 있는 책은 단연 주부인 나의 눈에 띄고,
활동적인 아들에게는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컬러링북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책을 읽으면서 이 가을을 즐겨보면 좋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