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기 활동 마감 페이퍼를 작성해 주세요!

★ 15기 신간평가단 활동시 가장 기억에 남았던 책과 그 이유 

 

 

 

요리 초보자도 이해하기 쉬운 아주 친절하게 설명에 별 다섯개를 마구 주고 싶어지는 책. 재료를 우리가 늘 접하고, 손쉽게 구할 수 있는데다, 레시피도 정말 간단해서 이 책 한 권이면 엄마의 정이 담뿍 담겨진 맛있는 집밥을 매일매일 새롭게 느끼게 해줄 수 있을 거 같아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책.

 

 

 

 

 

 

 

★ 15기 신간평가단 도서 중 내맘대로 좋은 책 베스트 5

 

2위

 

 

 

 

부족한 요리 솜씨로 나물을 자주 접할 기회가 없었던 아이들과 남편에게 건강한 밥상을 차려줄 수 있다는 생각에 책이 도착하기까지 무척이나 설레였던 책

 

 

 

 

 

 

 

3위

 

 

 

 

혼자 집에 있게 되면서 불안한 아이의 심리 상태가 너무도 잘 표현되어 있어서인지 직장다니는 엄마로 인해 늘 혼자였던 아이의 마음을 온전히 이해할 수 있었던 책

 

 

 

 

 

 

 

4위

 

 

 

 

앞으로도 계속 주목해야 할 건강 식재료인 나물이 가지고 있는 본연의 맛을 충분히 살리며 요리를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는 점에서 만족스러웠던 책

 

 

 

 

 

 

5위 

 

 

 

 

 

엄마로서 잘못된 부분을 배워나가고 고쳐나갈 수 있다는 사실에 감사하게 된 책

 

 

 

 

 

 

15기 활동을 하면서 정말 다양한 책을 만날 수 있었는데, <감성집밥><사계절 나물밥상>을 통해서 요리 초보자인 나의 식단을 참 많이 도와주었다. 또한 <손에서 피어나는 정교한 종이꽃>은 나에게 새로운 취미와 접해보지 않은 분야에 대한 새로운 앎을 선물해주어 즐거웠던 시간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