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지난 1년간 식재료가 가장 맛있을 계절에 맞춰 가정에서 만들기 좋은 다양한 홈메이드 저장식을 개발하고, 만들어지는 과정을 관찰해 이 한 권에 담았다. 친정어머니에게 물려 받은 노하우와 자신의 20년 요리 인생에서 터득한 지식을 한 병, 한 병 홈메이드 저장식마다 고스란히 담아냈다. 

 

 

 

 

 

 

 

 

탐나는 스타일 시리즈 8권. 이 시리즈는 앞서 가는 안목을 가진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 혹은 마니아들이 각 아이템을 알기 쉽게, DVD로 친절하게 소개하는 콘셉트로, 반복되는 일상에 작은 사치를 권하며 우리의 라이프스타일에 변화의 바람을 불러일으킨다.

 

 

 

 

 

 

 

 

 

 

매일 또는 자주 식빵을 먹는 사람들에게 늘 먹는 식빵이 아닌 다양한 변화를 보여주고 있다. 순식간에 만들어내는 맛있는 빵, 빵 마니아를 위한 홈메이드 빵, 폭신폭신 쫄깃쫄깃 바삭바삭, 먹으면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레시를 소개한다.

 

 

 

 

 

 

 

 

 

오랜 시간 세계 각국의 어린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세계의 옛이야기 21편을 엮었다. 원작 그대로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화 작가 특유의 감성이 더해져 초등학교 입학 전후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동화집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에듀텔링 시리즈 5권. 새로 바뀐 초등 사회 교과서를 세밀하게 분석하여 지리 개념을 즐겁게 배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초등 사회 교과에 추가된 지리 개념과 주요 용어 중에서 중등 교과에 연속되는 부분을 특히 자세히 설명하였다.

 

 

 

 

 

2월에 출간된 책 중에는 내가 읽고 싶은 책들이 너무 많다. 몸의 독소를 없애기 위한 해독주스 관련 책도 읽고 싶고, 매일 아침 빵을 먹는 우리 가족을 위한 레시피도 필요하고, 저장음식에 관한 것도 알고 싶고~

수많은 책 중에 몇 권을 고르는 일이 왜이리도 어려운지..ㅎㅎㅎ

요즘 책읽는 속도가 자꾸 느려지고, 봄이 다가와서 그런지 나른해진다.

읽고 싶고 관심있는 책을 통해서 다시 독서하고자 하는 의욕을 키워보장~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