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이케아의 가구, 소품, 패브릭으로 집 안을 예쁘고 살기 편하게 꾸민 집들을 소개한다. 독특한 색깔과 패턴의 패브릭으로 분위기를 바꾼 집, 자유롭게 놀고 정리도 쉽게 할 수 있는 아이 방 등 아이디어가 넘치는 개성 공간들이다. 이케아의 인테리어 감각을 배울 수 있다.

 

 

 

 

 

 

 

 

 

 

소금의 과잉 섭취에 따른 문제점을 알리고, 적은 양의 소금으로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저염식 레시피를 소개한 도서이다. 고혈압, 당뇨병, 골다공증, 뇌졸중 등으로 고생하는 사람은 물론, 건강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저염식을 제안한다.

 

 

 

 

 

 

 

 

 

'77 비법 시리즈' 한국사 편. 역사 공부는 외우기만 하는 공부가 아니다. 탐정이 사건 현장에서 증거를 수집해 추리를 하듯 역사 공부는 기초적인 역사적 사실들을 놓고 추리를 하는 것이다. 탐정이 되어 신나는 역사 속으로 들어가 보자.

 

 

 

 

 

 

 

 

 

우리말 표현력 사전 시리즈 2권. 소리는 같지만 뜻이 다른 말, 여러 가지 뜻이 있는 말, 헷갈리기 쉬운 비슷한 말, 높임말과 높임말을 쓰지 않는 경우까지 우리말 전문가의 감수를 거쳐 다양한 어휘를 쉽고 재미있는 만화식 설명으로 담았다. 

 

 

 

 

 

 

토리와 같은 아이들이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행복해지기를 바라는 아빠들의 마음이 정성스레 담겨 있는 그림책이다. 머리카락이 마구마구 자란다는 상상은 엉뚱하면서도 재미있다. 무엇보다 유쾌하고 훈훈한 결말은 독자들의 얼굴에 미소를 선사한다. 

 

 

 

 

 

요즘은 책 제목도, 표지삽화도 눈에 띄는 책들이 참 많다. 읽어보지 않고서는 못 베길만한 책들.

1월에도 그런 책들이 참 많이 출간된 듯 싶다.

그 중 나를 위한, 아이를 위한 책을 선택해보는데, 참 쉽지 않은 일이다.

이 책도, 저 책도 다 읽어보고 싶으니 말이다.

어제 회사 직원들과 이케아 가구에 대해 이야기했었는데, 이렇게 책도 출간되었다.

꼭 읽어보고 공유하고 싶은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