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50년이 넘도록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사랑받아 온 마이클 본드의 대표작 '패딩턴 시리즈' 1권. <내 이름은 패딩턴>은 목욕하기, 지하철 타기, 바닷가 여행 같은 일상적인 일들에도 온갖 소동을 가져 오는 패딩턴의 모습을 그려 낸다.

2권. <사랑스러운 패딩턴>은 브라운 씨네 가족들 몰래 특별한 비밀 선물을 준비하며 온갖 소동을 일으키는 패딩턴의 모습을 사랑스럽게 그려 냈다.

마이클 본드의 패딩턴 시리즈. 방 꾸미기, 빨래하기, 요리하기 등 아픈 브라운 씨 부부를 대신해서 집 안 일에 나선 패딩턴의 활약을 보여 준다. 하지만 늘 그렇듯 패딩턴에게는 상상 이상의 놀라운 일들이 따라다닌다. 과연 패딩턴은 무사히 집안일을 해낼 수 있을까?

 

 

 

 

 

사계절 음식 중 해독작용이 뛰어난 베스트 재료로 만들 수 있는 한 그릇, 국 찌개, 반찬, 디저트 등의 다양한 요리를 종류별로 소개, 해독 기능별로 계절별 한 상차림을 쉽게 만들 수 있도록 친절하게 알려준다.

 

 

 

 

 

 

 

 

 

 

닭고기는 시대와 동서양을 막론하고 가장 대중적인 사랑을 받는 식품이다. 웰빙 다이어트 붐을 타고 닭가슴살이 최고의 다이어트 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닭고기의 장점을 충분히 살리면서 맛도 있는 요리법을 담은 책으로 독자의 식탁을 한결 맛있고 풍요롭게 하고자 하였다.

 

 

 

 

 

12월에 출간된 책들 중에 눈에 띄는 책들이 참 많다. <국민 닭요리>는 정말 탐나는 책이다. 아이들이 닭을 좋아하는 탓에 자주 해 먹는 요리이지만, 알고 있는 레시피는 그다지 많지 않기 때문이다. 다양한 요리법으로 아이들을 행복하게 해줄 수 있을 것만 같은 요리책. 정말 탐난다. <패딩턴> 시리즈는 아이가 참 좋아할 거 같아 담아보았다. 올 겨울 방학은 책과 함께 보내는 따뜻한 나날이 되었으면 좋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