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2월 서재의 달인 발표를 보고는 감회가 새로웠다.

블로그를 만들고 서평을 쓰기 시작한 것은 2008년이었다. 물론 알라딘 블로그를 시작한 것은 2010년이었던 것으로 기억하지만.

4년간 리뷰 활동은 가끔 권태기도 오고, 귀찮음증 발동으로 자판을 두드리는 것만으로도 힘겨울 때도 있었지만,

어느 새 4년동안 꾸준히 활동하고 있었다.

매해 받게 되는 알라딘 '서재의 달인' 선물은 한 해 한 해 꾸준히 노력한 나에 대한 보답이라는 생각이 든다.

꾸준히 책을 읽고, 꾸준히 서평을 쓴 것에 대한 보답.

 

2012년 서재의 달인에 선정된 것을 보고는

'내가 언제부터 리뷰를 쓰기 시작했지?' 라는 생각을 먼저 하게 되었다.

엄마의 일, 주부의 일, 아내의 일이 아닌 온전한 '나의 일'을 하면서 스스로 뿌듯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왠지 대견한 느낌이다랄까. (토닥토닥)

그러면서 아내, 엄마가 아닌 '내'가 있음을 기억하게 되었다.

이런 이유로 내가 책을 읽고, 서평을 쓰고 있음을 또 기억해본다.

 

 

 

<서재의 달인> 선물이 도착했다. 와우

총 4개의 선물을 살펴보자면,

 

 

 

 

2013년도 알라딘과 함께 할 수 있겠다. 2013 데스크 카렌더

 

 

 

 

빨간 색의 예쁜 컵.

2010,2011,2012 서재의 달인으로 총 3개의 알라딘 컵을 받았는데, 개인적으로 올해의 컵이 제일 예쁘다.

하지만 아쉬운 건, 제각각 컵 때문에 짝을 맞추기가 어렵다는 점.

이 빨간 컵은 내 전용 컵이라고 식구들에게 선포했다.

오늘도 여기에 시원한 물, 맛난 커피를 마셨다.

 

 

 

 

 

 

 

분홍색 예쁜 색감의 표지, 딱 내 스타일은 심플한 속지.

하지만......................

딸래미에게 빼앗겼다. 받자마자 그럴 줄 예상했지만....좀 아쉽다.

 

 

 

 

손편지는 아니었지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카드를 받았다.

어쩌면 이 편지는 내가 써야할지도 모른다.

이렇게 <서재의 달인>으로 선정되면, 2013년 또 한해 동안 열심히 책 읽고, 꾸준히 서평 쓸 수 있는 힘이 되기 때문에.

서재지기님, 감사합니다.

2013년도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

 

그렇다. 2013년도 나는 열심히 책 읽고, 또 열심히 서평을 쓸 것이다.

2013년에도 <서재의 달인> 앰블럼을 달 수 있도록 말이다.

아자아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