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게가 있으면 밥을 많이 많이 먹을 수 있을 거 같아. 꽃게 먹으면 줄넘기도 100개 넘게 할 수 있을거 같아~"
울 아들녀석의 꽃게 타령이 시작되었습니다. 꽃게 타령이 시작되면 하루에도 몇 번씩 엄마인 저를 귀찮게 하기 때문에 안 사줄수가 없지요.
몇 개월전 [푸드마트]에서 꽃게를 구입한 적이 있는데, 동네 재래시장에서 구입했던 것보다 크기와 질적인 면에서 더 마음에 들어 이번에도 푸드마트를 이용했습니다.
[푸드마트]는 안전한 포장과 빠른 배송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이번에 구입한 제품은 <<국내산 알배기암꽃게 2kg>> 입니다. 포장이나 빠른 배송은 참 마음에 들었는데, 제품이 녹아서 배송되었네요. 박스안에 물이 한가득이더라구요. 여름이라 무엇보다 배송에 신경을 써야하는데, 제품이 녹아서 오니까 기분이 썩 좋지는 않더라구요. 여름철에는 무엇보다 배송에 더 신경을 써주셨으면 좋겠어요. 

제품을 개봉하니 요렇게 손질된 게가 깔끔하게 담겨져 있었습니다.
알도 가득 들어있고, 크기도 작지 않아서 제품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번에 구입한 <<국내산 알배기 암꽃게>>로 우리가족이 좋아하는 <<해물탕>>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동태, 홍합, 손질한 꽃게 그리고 각종 야채를 준비해서 보글보글 푹 끓여서 맛나는 해물탕을 완성했습니다.
야채가 너무 비싸서 무를 안 샀는데도, 국물맛이 끝내주더라구요.  게 맛이 우러나서 시원했습니다.



 

알과 부드러운 살이 꽉 차있어서 꽃게타령하는 울 아들, 밥을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질, 포장, 맛 모두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다만 여름철 배송상태에 좀더 신경을 써주셨으면 좋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