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 14년차, 주부 경력이 길어지면서 그에 맞게 내 몸매도 풍성(?)해지고 말았습니다. 결혼 전에도 의지가 약해서 다이어트를 잘 하지 못했었는데, 이번에는 큰 맘먹고 다이어트를 결심해 보았지요.
얼마전 지인의 소개로 알게된 <<17일 다이어트>>책을 구입하고, 책에 나온대로 고단백, 저지방 식단을 짜보았습니다.
그렇게 다이어트를 위한 만반의 준비를 갖추기 위해 식품을 구입하면서 닭가슴살보다는 '닭안심'부위가 다이어트용으로 제격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답니다. 

닭고기 부위 중에서 "안심"은 귀한 부위인데, 살코기로만 이루어져 있어서 퍼석퍼석한 닭가슴살과는 달리, 가슴살 안쪽에 길게 자리잡은 부위로, 운동량이 전혀 없어 닭고기 가운데 가장 부드러운 살로 손꼽힌다고 하네요.
고단백, 저칼로리, 저지방으로 이유식이나 다이어트용으로 안성맞춤이라고 하니, 이번에 단단히 결심한 내 다이어트에 꼭 필요한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무항생제 닭안심>>은 스트로폼 박스에 냉동팩과 함께 잘 포장되어 왔지만, 아쉽게도 제품은 1/3정도 녹아있었습니다.
비로 인해 무더위가 한풀 꺽였지만, 여름에는 무엇보다 배송상태에 각별히 신경이 쓰이는 터라, 제품이 살짝 녹아있는 점이 조금 안타까웠어요. 

 


 

닭안심 부위는 다이어트는 물론, 이유식으로도 안성맞춤인데, 아가를 위한 조리방법까지 작성되어 있어 이유식을 하는 부모에게 더할나위 없이 좋은 제품은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닭안심은 나처럼 다이어트를 하려는 분들에게도 안성맞춤이라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되겠지요. ^^ 

 


 

약 50g씩 낱개 포장되어 있어서, 보관도 용이하고 사용하기에도 정말 편리할 뿐만 아니라 진공포장은 신선도도 오래 유지할 수 있어 더욱 위생적인 거 같아요. 

다이어트를 하는 남편과 나를 위한 오늘의 닭안심 요리는 매콤한 고추장/케챂 소스를 이용한 <<닭안심 찹스테이크>>랍니다.
 
 

 

 

<<무항생제 닭안심 >>과 각종 야채를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르고, 다진 양파와 다진 마늘을 볶은 후에 고추장과 케챂, 설탕 소스를 넣어 끓은 다음 준비한 재료를 넣고 볶아줍니다. 
 

 

고추장의 매콤한 맛과 케챂의 상큼한 맛이 어우러져 맛있는 <<닭안심 찹스테이크>>가 완성되었습니다. 짜잔~!!!
닭안심은 닭가슴살보다 훨씬 부드러워서 먹기에 좋았습니다. 닭가슴살의 퍽퍽한 느낌이 전혀 없어서 아이들도 잘 먹어요.

부드러운 닭안심 덕분에 너무 많이 먹은 탓에 다이어트는 꽝~!! 이 되어버렸지만, 우리 가족 행복한 저녁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것에 아주 만족한답니다. 
그동안 닭가슴살을 많이 이용했었는데, 앞으로는 더 부드럽고 고단백,저칼로리,저지방 부위인 안심을 사용해야겠어요.
무엇보다 <<하늘땅지기>>무항생제 닭안심은 낱개포장으로 되어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하나하나 꼼꼼하게 따져보는 요즘 주부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 아닌가 싶네요.
포장, 맛 모두 대만족입니다. 올 여름 배송에 좀더 심혈을 기울여준다면 더 좋은 제품이 될 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