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두 꼬마 녀석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다름아닌, 꽃게탕이랍니다. 꽃게탕을 먹는 날은, 우리 아이들이 가장 행복해 하는 날이지요. 꽃게탕을 먹고 싶다는 두 아이들의 성화에 못 이겨 푸드마트에서 꽃게를 구입했습니다.
해산물을 구입할 때, 무엇보다 신선도 유지가 중요한 거 같습니다. 푸드마트는 빠른 배송과 신선도 유지를 위한 포장상태가 마음에 좋아, 믿고 주문할 수 있었어요.

 



각각 개별포장된 숯꽃게와 암꽃게가 아이스팩과 비닐포장으로 신선하고, 빠르게 배송되었습니다. 깨끗하게 손질되어 온 상품은 알이 꽉 차있어 흡족하였지요.

 

 

평소에 동네 재래시장에서 구입했던 꽃게보다는 크기도 크고, 살이 많아 푸짐했답니다.
꽃게를 구입하면, 주로 해물탕을 해먹곤 했었는데, 이번에는 간장양념으로 꽃게찜을 해 보았습니다.
갖은 야채와 생선을 손질해야하는 해물탕보다, 레시피가 간단해서 요리하는데 훨씬 수월했고, 매운 것을 먹지 못하는 아들 녀석의 입맛에도 잘 맞았어요.

간장+고춧가루+다진 파+ 다진마늘+설탕을 이용해 양념장을 만들어, 꽃게를 담은 냄비에 자작자작하게 물을 붓고, 양념장을 넣고 끓이면 끝~!!! 



자작자작하게 남은 국물은 꽃게의 진한 맛이 배어있어서, 밥에 비벼 먹으면 정말 최고입니다.
부드러운 꽃게살로 아이들은 밥 두 공기를 먹었습니다. 
개별 포장된 암꽃게와 숫꽃게는 4인 가족이 2번 먹을 수 있을 만큼 넉넉한 양이었어요. 무엇보다 게살이 많아서 참 좋았답니다. 
잘 먹는 두 아이를 보니, 조만간 다시 주문하게 될 거 같아요.
배송, 포장, 제품의 질과 양, 맛까지 너무 마음에 드는 제품이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