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무렵이면 ’오늘 저녁은 무얼 해먹지?’라는 고민을 하게 됩니다. 그뿐 아니라, 식단을 정하고 나면 퇴근길에 재료를 구입하고 음식을 장만하는 일도 만만치 않습니다. 그러다보니,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음식을 찾게 마련입니다.
우리 가족은 부대찌개를 좋아하는데, 우연히 [푸드마트]에서 [송탄부대찌개]를 보게 되었어요. 구매자들의 평가도 대부분 좋아서 별 고민없이 주문하게 되었답니다.
역시나 푸드마트의 빠른 배송과 깔끔하고 안전한 포장은 믿을만 합니다.

 

[송탄 부대찌개]의 제품은 구성은 부대찌개 4팩과 라면사리 2팩이예요. 부대찌개 1팩과 라면사리 하나면, 우리집 4인 가족이 한끼 식사로 충분했습니다.

 

[송탄 부대찌개]는 요리가 간편해서 정말 좋아요. 사골육수까지 준비되어 있어 육수를 따로 만들 필요도 없고, 얼큰한 양념장도 맛이 좋아 양념을 따로 할 필요도 없더라구요.
햄이나 쇠고기 분쇄육, 그리고 김치의 양도 넉넉해서 추가로 넣을 필요도 없었습니다.

제품의 구성을 살펴보자면,
햄과 소시지, 쇠고기 분쇄육과 김치와 양념장이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답니다.





요리법이 참 간편해서 좋아요.
준비된 재료와 사골 육수를 넣고 끓이면 끝~!!
기호에 맞게 양념을 추가하시면 더 좋겠지만, 준비된 양념장만으로도 얼큰하고 맛있었어요.
저는 추가로 양념을 하지 않았답니다. 

 

준비된 재료가 끓으면, 라면사리를 넣어주고 라면이 꼬들꼬들하게 익으면 끝~!!!!
정말 쉽고 간편하죠?



끓이고나서 기름이 좀 많은 것은 아닌가 조금 걱정을 했는데, 보기와는 달리 맛은 얼큰하고 개운하더라구요.
얼큰해서 어른들 입맛에는 딱 좋은데, 아이들에게는 조금 맵지 않을까 싶네요.
우리집 작은 아이가 매운 것을 잘 먹지 못하는데, 맵다고 하더라구요.

간편한 요리와 얼큰하고 개운한 맛~!!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부대찌개였답니다.

http://www.foodmart.co.kr/shop.goodDetailView.go?sect_id=&lsect_id=&good_id=144353&in_path_cd=130&in_path=송탄%20부대찌개(4팩)+라면사리2팩&search_id=2908053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