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창 성장기인 딸아이는 요즘 ’고기’를 입에 달고 삽니다. 하루가 멀다하고 고기타령을 하는 딸을 위해서 이번에도 자주 애용하는 [푸드마트]에서 [호주청정우] 정육 3종세트를 구입했어요.
정육 3종세트는 <불고기 500g+국거리 500g+장조림 500g>로 구성되어 있는데, 여러가지 요리를 할 수 있을 거 같아서, 구입해 보았습니다.
이 상품에 대한 상품평이 없어서 사실 조금 망설이기는 했고, 수입소고기라는 점 때문에 구매 결정이 조금 어렵기는 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고, 수입신고필증을 보내줄만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판매자를 믿고 구매를 결정했답니다.



[푸드마트]에서 제품을 구입할 때, 항상 가장 마음이 드는 부분은 포장과 주문을 하고 3일이내면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빠른 배송인거 같아요.

 

추운 날씨지만 아이스팩을 넉넉하게 넣어둔 점과 개별진공포장으로 깔끔하게 배송되었구요, 이번에는 어김없이 3일이내에 배송이 되었답니다.
음식 솜씨 없는 며느리를 둔 덕에, 김장 해주시겠다고 올라오신 울 시어머님이 이번에 주문한 제품으로 반찬도 만들어주셨어요.
덕분에 저는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었답니다.



[장조림 500g]은 고기가 질기지 않고 정말 부드러웠어요. 그런데 기름이 너무너무 많아서, 기름을 잘 먹지 않은 우리 가족때문에 일일이 기름을 제거해야해서 정말 번거로웠답니다.
그래서인지 500g보다는 250g을 받은 기분이었어요. 한끼 식사로 동이 나버렸답니다..흑흑
사실 시어머님이 손질하느라고 애를 많이 쓰셨답니다. 꼭 ’기름이 너무 많다’라는 상품평을 기재하라는 말씀도 잊지 않으셨죠.^^
(사실 굉장히 맛있었는데, 사진이 잘 나오지 않아서 너무너무 속상해요 ㅜㅡ)

 

[불고기 500g] 이 부위 역시 고기가 상당히 부드러워서 작은 아이도 너무 잘 먹었습니다. 



밥 한 공기를 뚝딱~!! 하고 헤치웠답니다. 입이 짧은 아이인데 부드럽고 담백해서인지 너무 잘 먹더라구요.



[국거리 500g]으로는 만두국을 만들어보았어요. 장조림부위처럼 기름이 많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기름도 없고 부드럽더라구요. 사실 국거리 고기는 제가 잘 안 먹는 편인데, 이번에는 맛있게 먹었죠.

여러가지 이유로 구매 결정에 많이 고민이 있었는데, 100점 만점에 100점은 아니지만(제 점수는요, 장조림 때문에 -10), 구매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물론 장조림 부위가 살코기 위주로 배송된다면 더할나위없이 좋겠죠~
지금껏 [푸드마트]에서 여러 제품을 구입해왔는데, 항상 마음에 드는 제품을 받게 되다보니 더 신뢰가 가고, 믿게 되는거 같아요.
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만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을 가져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