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레인저 엔진포스 스티커미니북 - 스티커 200장
대원키즈 편집부 / 대원키즈 / 2009년 8월
구판절판


[파워레인저 엔진포스]를 너무너무 좋아하는 올해 7살 아들녀석 때문에 스티커북을 2개나 구입해야했다.
한 권은 [파워레인저 엔진포스 스티커미니북] 이고, 다른 한권은 타출판사의 스티커북이다.

두권을 한꺼번에 배송받고는 [파워레인저 엔진포스 스티커미니북]의 정말 초절정 미니북 사이즈에 실망을 감추지 못했다.
가격에 (판매가 3,600원, 정가 4,000원) 비해 핸드폰만한 너무너무 작은 사이즈 때문에, 집앞 문구점에서 파는 500원짜리 스티커보다 못하다는 생각을 했었다.

그러나,
의외로 다양하고 많은 스티커의 숫자에 그 실망은 곧 사라졌다.
타 출판사의 달랑 4장 담긴 (가격은 2배) 스티커보다는 훨씬 실속있다는 생각이 든다.
총 24페이지의 스티커는 다양하게 수록되어 있는데, 한 페이지에 3~6장의 스티커가 담겨져 있다.

파워레인저 엔진포스 캐릭터별로 분류하여 각 페이지마다 나누어 담았으며, 악당 캐릭터까지 담겨져 있고, 스페셜 스티커와 명함 스티커 그리고 메시지 스티커 등으로 다양하게 수록되어 있어, 스티커북을 받은 아이는 좋아서 어쩔 줄을 모른다.

그래도 조금 더 사이즈가 컸으면 좋았을 거 같다는 아쉬움은 남는다.
지금 사이즈보다는 1.5배 더 컸다면 사이즈에 대한 아쉬움은 접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의견을 제시해본다.
또 한가지 아쉬운 점은, 활자가 많은 동화책도 아니고 책 표지에 몇 자 안되는 글자임에도 불구하고 오타가 있다는 점이다.
세심한 배려가 필요하지 않았나 싶다.

(사진출처: ’파워레인저 엔진포스 스티커미니북’ 본문에서 발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