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MIDOLL 볼펜 - 신뢰의 MIWA (미와) - 신뢰의 미와
TIKTOK
평점 :
절판


 
[행복을 뜻하는 키오코] 다이어리와 함께 [신뢰]를 뜻하는 미와 캐릭터가 새겨진 볼펜도 선물 받았다.

깔끔한 하얀색 바탕에 그려진 캐리터 미와는 귀엽게 보인다.

 





 
친구 사이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의 하나가 바로 '신뢰'가 아닌가 싶다.
이 볼펜 덕분에 나는 온라인 친구와 더 가까운 느낌을 갖게 되었다. 온라인이라는 매개체 속에는 왠지 친근함의 무게가 가볍게만 느껴졌었는데, '신뢰'를 뜻하는 이 볼펜은 오래전부터 알고 지낸 친구와의 믿음과 같은 느낌을 전해주었기 때문이다.
 




내가 악필만 아니였다면, 이 볼펜이 얼마나 잘 써지는가를 보여줄 수 있었을 텐데, 나의 글씨체로 인해서 볼펜의 가장 중요한 역할인 '잘 쓰여짐'에 대한 점수가 깍이지 않기를 바란다.
부드럽게 잘 쓰여지는 볼펜 덕분에 저 정도의 글씨라고 나왔다는 것을 감히 말한다.
(아...친구의 선물인 볼펜이 너무도 마음에 들어 내 글씨를 폄하하고 말았다..ㅎㅎㅎㅎ)
 
키미돌 캐릭터에 대해서 알지 못했던 나는, 친구의 선물 덕분에 캐릭터마다 가지고 있는 의미에 대해서 알게 되었다.
(내가 알고 있는 캐릭터라고는, 아들 녀석이 좋아하는 파워레인저가 전부이다 ㅜㅡ)
캐릭터마다 가지고 있는 의미로 인해서, 누군가에게 선물을 하고자 할때 더 많은 의미를 부여할 수 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든다.
 
2010년에는 [신뢰를 뜻하는 미와] 볼펜으로 [행복을 뜻하는 키오코] 다이어리에 좋은 일만 적어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
 
고마워 친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