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rus 2011-09-10  

 

살짝 늦은 감 있지만 오늘부터 연휴 시작이니 추석 인사 남깁니다.  

여기 대구는 오늘부터 비가 오네요.  지금은 비가 안 오지만 연휴 내내 비가 온다네요. 작년에도 비가 와서  

보름달을 보지 못했는데 이번에도 보름달 구경하는 것이 비구름 때문에 물 건너 간거 같아요 ^^;; 

그래도 빨간 날 연휴이니 마음껏 놀고 먹을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저는 연휴가 끝나는대로 열공 모드에 들어갈려고 해요. 

그래서 이번 주가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유일한 시간이랍니다. ^^;; 

야무님도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시고 비 오는 연휴 감기 조심하세요 ^^

 
 
yamoo 2011-09-11 15: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추선 인사 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선 연휴인데도 저는 좀 분주하답니다. 연휴때 날씨가 계속 안좋아 나들이 갈 계획이 취소되어 무척 아쉽군요~

추석 연휴가 끝나면 열공모드 시군요~ ㅎㅎ 그럼 리뷰글을 볼 수 있는 기회도 별로 없겠군요~ 아쉽겠는걸요~ㅎ 연휴동안이라도 열독하시어서 리뷰남겨 주시길!

시루스님두 연휴 즐겁게 보내시고 건강 유의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