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구석‘으로부터
fromthecorner 에서

전시를 하게 되었습니다.

9.24일 오후부터 오픈하고
9.27일 (금요일) 작가들과 만남이 저녁밤 19:00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주말에는 상주할 예정이고 주중에는 세 분이상 함께 콜하시면 두세시간내로 만나뵐 수도 있다는 말씀 전합니다 : 10.12일까지 합니다.

(덧붙임;주제도움전시 -Gypsy, 귤님이 3층, 1층에서 전시를 동행합니다)

뜬금없더라도 찾아주시면 어쩔 줄 모를 듯합니다. 엽서가 도착하지 않더라도 너그러이 양해바랍니다. 잠시 경황이 없어서요. 알라디너님들 특별환영^^ 여울드림

 

 

 

 

 


댓글(3)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초원 2019-10-01 19:02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전시회 장소가 꽤 인상적이더군요.
크게 인연이 닿지는 않았아도, 괜스레 반가워 오늘 다녀왔습니다.

˝너-머, 가: 다˝
제목 중간 쉼표의 존재에 눈이 갑니다.
전시된 그림 중 여러 점이 뒷모습인 점도 특이했고,
꽃잎 아래에서 뛰어노는 아주 작은 두 꼬마들의 형체도 흐릿해
쉼표 자체가 경계 없음을 의미하는 것은 아닌가...하는 헛발질을 해봤습니다.

궂은 비에 꽃잎 우산 속으로 뛰어들어가 만나는 세상을 그리며
개인전 축하드립니다.

여울 2019-10-04 08:38   좋아요 0 | URL
그냥 편안하게 봐주시면 했는데요.
살펴주셨네요.

대전 전시라서 사실은 대상은 인연이 많이 닿은 곳과 사람들을 가정했어요. 그리고 힌트는 배경음 역할이나 소품 역할를 하는 영상에 많이 있어요. 그리고 도록에서 슬며시 들어있긴 합니다. 너-머, 가:다 역시 제몫이 아닌 읽고 받아들이는 분들의 몫이기도 해서 해설은 덧붙이고 싶지는 않아요. 다양하게 띄어 읽으셔도 좋습니다. 너 뭐가 너머가 다 너머 가!! 다 변주는 제 몫이 아닙니다.

그리고 공간을 보셨지만 게시된 작품이 적고 많이 추려내었습니다. 공간예술가와 시인이 설치작업을 도와준 결과이기도 합니다.

비오는 날, 보시면 더 좋아요. 이런 설명보다 마음가는대로 보시면 더욱 좋구요. 그림과 길게 내리 걸린 글에 초점은 맞춰져 있어요. 천천히 분할된 공간을 음미하셔도 좋을 듯해요. 물론 설치와 도록도 별도의 작품으로 여겨주시면 더욱 감사해요.

저도 경계가 없었으면 해요. 사람들도 삶도...원래 그런 것이겠다 싶기도...

2019-10-01 23:53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