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45권

 1.9월

 2.알라딘

 3. 이책은 아마도 작년?..아니 제작년쯤? 휴머니스트에서 나온 "하하아빠 호호엄마의 즐거운 책 고르기"라는 책을 구입하면서 덤으로 받았던 책이지 싶다.
 계속 책꽂이에 쟁여 놓았다가 시댁을 방문하면서 가방에 쏙 들어가고 어수선한 분위기에서도 눈에 잘 들어오는...중간에 책을 놓았다 다시 집어들어도 흐름이 끊기지 않을만한..여러가지의 목적에 딱 들어맞는 책이 어디 없을까? 하며 쭉 훑어보다 이책을 집어들었다.
잭 캔필드의 책이라면 뭐~~ 내마음을 정화시켜야하는 시점에서 좀 필요한 책이기도 했다.

 그래서 추석명절때 가볍게 잘 읽었다.
읽을때는 가벼웠지만..마음속에 자리잡은 것은 아주 크게 와닿은 느낌의 책이다.
읽다보니 이거 뭐 딱 태교용 책이라고 해도 무방할만한 책이란 것에 깜짝 놀랐다. 
사실 영혼의 식탁이란 책의 내용이 어떠한지 잘 모르고 있었던터라 나는 잘 참고 있다가 임신하는 순간 이책을 집어들었다는 게 그저 신기할 따름이다.
지금 나의 상황에선 적절한 시기에 참 잘 읽었다고 생각하는 책이다.

 느낌도 괜찮아 1권을 더 주문해볼까? 검색해보니 품절이란다.
잭 캔필드의 책을 좋아하고...아이를 키우는 부모 또는 아이를 기다리는 예비부모들이 읽어보면 참 좋을 듯한데...품절이라서 좀 아쉽다.
그럼 대신....닭고기 스프인가 하는 시리즈를 읽어볼까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