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61권

1.9월 5일

2.보림에서 받은 책

3.이번 보림출판사에서 신간평가단을 참여하게 되었다...
보림출판사의 그림책을 구입하게 되면서 어떤 책이 있나?? 홈페이지를 구경하다 이런것도 있다라는것을 알게 되었다..

신간평가단이란것은 말그대로 신간평가단....
몇명을 뽑아서 육개월동안 신간서적을 미리 제공해줌으로 평가단의 평가를 알아보는 형식이다....반응을 미리 보겠단 뜻!!
나는 다른건 몰라도 공짜로 책을 것도 육개월동안이나 민이 그림책을 볼수 있단것에 무지 땡겼다...
거기다 나는 처음엔 보림책을 무지 좋아했다...
지금은 거의 모든 출판사책을 동등한 입장에서 좋아해주지만...그림책을 고르는 초반엔 보림책을 엄청 선호했었다..ㅡ.ㅡ;;

하지만....평가단으로 뽑히기가 하늘의 별따기 같아보였다...이달의 서평으로 한번이라도 채택이 되거나...한달에 몇편씩의 리뷰를 올려야만 평가단의 후보에 오를수 있다라고 명시되어 있었다...ㅡ.ㅡ;;
나는 이달의 서평은 포기하고 그냥 후자의 방법을 선택했었다...
몇달을 리뷰를 올리면서 평가단은 아예 포기를 했었다...다른 아이들 엄마들의 글들이 장난 아니었다...어떤 분은 전문적인 용어를 써가면서 평가를 해놓았는데....그림책 전문가인줄 알았다...ㅠ.ㅠ
그냥 재미삼아 올려보자~~~~ 식으로 알라딘에 올렸던 리뷰를 그대로 그곳에다 붙여넣기를 했다...
알라딘에서 추천수가 있었으면 '음~~ 이글은 괜찮은가보군!' 하면서 올렸고..추천이 없는것들은 '과연? 올려도 될까?'하면서 올렸다....일단 올리고 보자~~~ 했더니......정말 나에게도 행운이 찾아왔다..

호랑녀님이 표현한...."봉사 문고리 잡는 식"...."소 뒷걸음 치다가 쥐 잡는 격" 의 표현이 나에게도 이루어졌다...ㅎㅎㅎ.....어쩌다 몇달전 이달의 서평에 당첨이 되어버렸다...^^
그래서 동요 CD를 받기도 했는데...(제가 자랑했지요?..^^)....이번 신간평가단에까지 뽑힐지는 예상못했었다.....헌데 평가단에 알라디너들이 꽤 포함되어 있었다...

이번달에 세권의 책을 받았다....
나는 민이 그림책을 받을수 있을것이라고 기대했건만.....그림책은 아니고 문고판 위주의 동화책을 받았다....이거 이러다 동화책만 받는건 아닐까?
하긴 동화책도 놔두면 훗날 민이가 읽을수 있으니 좋긴 좋다만.....
이책까지 받은책 중 두권을 읽었는데...재미있다...
공짜로 받은 책이라서 더 재밌나??

책을 구입하다보면....한달 책값이 정말 만만치가 않다...
더군다나 아이 그림책 사랴.....내책 사랴.....
헌데.....가끔씩 이렇게 뜻하지 않게 횡재를 만나 공짜책을 얻을수 있고....
알라딘에선 이벤트에 당첨되어 또 공짜책을 받을수 있으니....
살림에 많은 보탬이 된다...ㅎㅎㅎ
서재질도 잘만하면 돈이 된다....
이제 우리 서재질 열심히 해요...
매직님도 서재질이 가장 쉬웠다잖아요.....^^


댓글(1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다연엉가 2004-09-06 08:4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책나무님 정말 축하드려요. ^^^^^

책읽는나무 2004-09-06 09: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타리님......오랫만이어요..^^
요즘 통 보이시질 않으시더니...ㅡ.ㅡ;;
안그래도 한번 가볼라고 했습니다...

감사드립니다..저말고도 많은 분들이 뽑히셨어요..^^

2004-09-06 09:10   URL
비밀 댓글입니다.

호랑녀 2004-09-06 09: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평가단 중에 보림 게 제일 실속이 있다던데... 흑흑... 난 왜 이런 것두 못할까...ㅠㅠ

로드무비 2004-09-06 09: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머, 정말 탐나는 자리(?)네요.
보림 책 리뷰를 알라딘에 몇 개 올리면 그거봐서 뽑아주는 건가요?
책 세권...장난이 아닌데...
아무튼 부럽습니다.^^

책읽는나무 2004-09-06 09: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O님; 죄송해요!!...제가 좀 주책없이~~~ㅡ.ㅡ;;
약간 수정했습니다....저도 이얘길 안쓰려 했는데...어찌어찌하다보니....ㅠ.ㅠ
요입이 웬수죠..^^...헌데..아이들 그림책에선 혹독한 비판을 하긴 좀 그렇지 않습니까?
읽어보면 다 좋은 내용이고 감동스럽던데.....ㅡ.ㅡ;;..제가 원래 성격이 물에 술탄듯..술에 물탄듯 좀 그렇긴 하지만요..ㅎㅎ

호랑녀님......님도 한번 응모해보세요...꾸준한것이 가장 큰 관건이옵니다..^^

로드무비님...알라딘에 글을 오리는것이 아니라요...보림출판사 독자광장에다 글을 올리셔야 합니다...전 두곳 다 올린셈이구요!!...헌데 이번엔 온라인 서점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중에서 가려뽑았다고 하던데...어느것에 더 중점적인 포인트를 뒀는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일단 아이들 그림책 리뷰를 열심히 쓰는 수밖에요..
님도 한번 열심히 응모해보세요...^^

2004-09-06 10:14   URL
비밀 댓글입니다.

반딧불,, 2004-09-06 11:1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축하드리옵니다.
아..저도 탐나옵니다.

아무래도 온라인에서 활동하시는 분들에겐
어떤 파워가 있거든요. 아시잖아요??
저이가 괜찮다고 하면...나도?? 하는 분들이요.
저도 서너 분은 그런 분이 계시거든요. 불문곡직 구입하게 되는 분들...

책읽는나무 2004-09-06 13: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소곤님..^^...안그래도 써놓고 좀 거시기 했더랬는데..님의 소리를 듣고 오마나~~ 하고 고쳤어요...하긴 닉넴이 올라간다는것에 예민하신 분들도 있을꺼란걸 생각못했습니다..
전 그닥 신경쓰지 않아서....그냥 저같다고 생각했어요..^^
괜히 잠자코 계시는 다른님들께 죄송할따름이네요..ㅡ.ㅡ;;
이것도 몇번 못하는겁니까?...그래도 기존멤버들의 활동의 비중이 크다고 생각했더랬는데..
아마도 골고루 기회를 주기 위함인지??
제가 볼땐....사람을 뽑는 기회를 많이 주어야한다고 봅니다..한 오십명쯤??...넘 과도했나요?

반딧불님....저이가 누군가요??...^^
책에 대한 욕심이 있으신 분들은 다 똑같은 생각을 하고 계시지 않을까요?
저도 도전하게 된 동기가 그랬었고...부러워 했었고...욕심도 냈었고....ㅡ.ㅡ;;
헌데...막상 되고 보니...어째 위태 위태 합니다..이러다 조만간 짤리게 되는건 아닌지??..^^
내가 과연 평가단의 자질이 있는겐지??..장난스럽게 보시는건 아닌지??
좀 책임이 막중해지는것이 좀 그렇네요..
하지만..되기 전엔 나도 무진장 되고 싶었던게 솔직한 제마음입니다..
님도 한번 도전해보세요....전 타온라인 이용자들보다 우리 알라딘 서재인들이 많이 뽑히셨으면 좋겠어요...탁월한 안목과 지대한 관심으로 똘똘 뭉치신...그야말로 쟁쟁하신 분들이 많으시니까요..^^

2004-09-06 17:07   URL
비밀 댓글입니다.

책읽는나무 2004-09-06 21: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넵~~^^

마냐 2004-09-07 03: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와...책나무님과 검은비님 모두 보림 책 모니터 하시는군요. 축하드려요...음, 부지런하면 좋은 기회가 생기는건가? 아니, 부지런하다고 아무나 하는건 아니죠...^^

책읽는나무 2004-09-07 07: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정말 저기 위에 표시된....."소 뒷걸음 치다 쥐 잡은 격"입니다...
실력파들은 더 많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