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 2004-01-10  

안녕하십니까~
안녕하세요. 저의 서재에 들러주셨던 방문 감사히 보았습니다. ^^
그냥 지나가도 되기는 한데, 책 읽는 나무님의(아앗, 나무동지군요. ^^) 왜 링크가 제대로 걸리지 않지라는 문구가 조금 걸려서, 버릇없게 불쑥 그렇게 오타지적만 해드로 갔었습니다. (용서를 ㅠ_ㅠ)

서재에는 제가 글을 남기지 않았지만, 진/우맘님의 서재에서 AC3총사, 이제 4총사 되셨던가요? 여튼 그걸 보고 우스며 기억에 남곤했어요. 저도 사실 AC16나왔거든요. 그런데 다른 지수들이 전부 1자리가 나와 지레 겁먹고 진/우맘님께 평가를 부탁 못드렸드랬습니다. 안타깝네요. 했다면 독수리 5형제 달성인데.; ㅎㅎ;;

요즘 다른 분들의 서재에는 들르기는 해도 글을 잘 남기지 않고 있는데, 혹여나 앞으로 잠시 더 그러더라도 좋은 글 좋은 그림 자주 들려 보겠습니다. ^^
 
 
책읽는나무 2004-01-11 12: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친히 들러주셨네요....님도 ac점수가 나랑 동점이네요....음....이제서야 알것 같네요.....왜 명란님이랑 진우맘님서재에서 이름을 볼수가 있었던건지.......무언가 성격이 맞으니 그랬겠죠??....ㅋㅋㅋ.....근데 4총사에는 누가 포함된거죠???.........독수리 5형제가 더 강력해보이네요...왜냐면 지구를 지킬수 있으니깐요...ㅋㅋ....그럼 독수리5형제중에선 제가 짱인가요??(나이순으로!!)

글 안남겨도 님의 방문 환영합니다........주로 아줌마의 일상사라 보여드릴것은 없지만......그래도 버드나무님의 미래상을 한번 그려보시는것도 괜찮을꺼라고 생각합니다.....만약 저같은 여자를 만난다면....'아~~ 요럴땐 요렇게 대처하면 되겠구나!!....저럴땐 저렇게!!!.......' 이런 준비자세를 가질수있지 않을까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