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리 2006-09-25  

부립니다
님은 저를 모르시겠지만 저는 님을 잘 알고 있습니다. 님은 알라딘 최고의 고수 로쟈님 아니십니까.^^ 평소 출중한 내공으로 쓰신 글을 잘 읽고 있습니다. 사실은...읽다가 포기한 적도 있지만요.... 그리고 제가 알게 모르게 님한테 땡스투도 많이 한답니다.... 참, 제가 온 건 서재달인 축하드린다구 전하려고요. 님께선 서재달인에 신경 안쓰실지 모르지만...그래도 축하드리고 싶어요! 정말 님이야말로 진정한 서재달인이라고 생각해요!!!!!! 이만 줄입니다
 
 
로쟈 2006-09-25 22:3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뜻밖의 손님이 다녀가셨네요. 저도 부리님을 잘(?) 알고 있습니다. 마태님과의 '내밀한' 관계에 대해서도.^^ 서재의달인은 몇 주만에 턱걸이 한 모양인데, 알라딘도 초반에 활동하시던 고수분들이 많이 빠져나가신 듯해서 좀 아쉬울 때가 있습니다. 그런 탓에 제가 주제넘게 좀 튀어보인다는 생각도 들구요. 암튼 축하해 주시니 고맙습니다. 적립금이 많다면 좀 나눠드릴 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