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전화가 왔다. 약 3개월 전에 핸드폰을 구입한 대리점이다.
얘기의 요점은, 부가서비스를 1달 의무 사용을 해야 하는데, 그 한달의 의미가 '익월 말'까지란다.
그러니 8월 20일에 가입해서 9월 19일까지 사용하고 해지한 나 때문에 벌금 7만원을 물었다는 것이다.
자신들 마진이 4만원인데 있을 수 없는 일이라며, 만원은 자기가 부담할 테니 6만원을 부담하라는 내용.
이게 웬 날벼락?
부가서비스 한달 의무 사용을 누가 '익월 말'까지로 생각하느냔 말이다.
내 보기엔 전화한 그 사람도 이번에 그 사실을 알게 된 듯하다. 아니었음 나한테 강조를 했겠지.
더 웃긴 건 114로 전화 걸어 해지할 때였다. 그달 말까지 더 써야 한다는 '안내'가 전혀 없었다는 것이다.
원래도 안 좋아하는 KTF에 오만 정이 떨어져나가는 중.
50 대 50 으로 부담하자는 것도 아니고 6만원 부담하라니, 버럭!
'의무고지'를 소홀히 했으니 당신이 감당해야 할 몫이라고, 지금 생각이 들었다.
(사실 아침까지는 억울하지만 내가 물어야 하는가보다 했는데, 곱씹어 볼수록 말도 안 된다고 생각함!)
이걸 어디 가서 항의하지? 서비스 센터? 가입비 3개월치 다 냈으니 다시 SKT로 옮겨가? 이래저래 열 왕창 받음(켁!)
마전동 사는 친구네 집에 다녀옴. 왕복 5시간 걸렸다. 털푸덕!
낮에 따뜻해서 좀 가볍게 입고 갔더니 오는 길 너무 추웠더랬다.
알콩달콩 신랑이랑 재밌게 사는 친구가 너무 예뻐보이더라.
친정 엄마랑 다른 층 같은 아파트에 사는 친구는 임신 5개월. 예쁜 아가 건강히 나아야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