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스크립티드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엠제이 드마코 지음, 안시열 옮김 / 토트 / 2018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현대사회의 각본을 탈출하라면서 자기 각본을 제시해버리는 (아마도) 백인 남성 억만장자의 기업가 정신ㅋㅋ 라이프스타일이라는 거짓 주문에 갇힌 미국식 소비주의 비판을 어떤 사회학자도 이렇게 잘쓸 수는 없을 것! 킹정!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공쟝쟝 2022-10-28 17:28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결론은 노오오오오력해서 도오오오오온을 많이 벌어 경제적 자유를 쟁취하라는 건데, 그러려면 남들 하는 것 하지 말라는 거고 ㅋㅋㅋ 부추사부터 이어지는 영향력/가치를 팔고 자동화하라는 메시지. 제 생각에 이 책은 월급쟁이들은 읽지마세여….. (사업병이라는 망상이 생길지도…) 안은 전쟁터지만 밖은 지옥이라고 ㅋㅋㅋ 저처럼 전쟁 적응 못해서 지옥에서 사는 사람들에게는 좀 유용하긴 한데 ㅋㅋㅋ 난 잘 모르겠다 쥔쫘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