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년생 남자 조카들이 하루에도 열두번 투닥거리고 싸우는 걸 보고
그 녀석들을 키우느라 고생하는 둘째언니가 너무 불쌍했다.

 그래서 난 다짐했다.
"이담에 결혼하면 절~~대 연년생은 안 낳을거야!!"

 결혼한 나는 다행인지 다짐때문인지 연년생을 낳지 않았다.
오히려 나이 차이가 너무 크지 않나...싶을 정도로
첫째와 둘째의 터울은 6년 6개월이다.
그런데...
6살이나 차이가 나는 두 넘들이 요즘 하루가 멀다하고 몸싸움을 벌이고 있다.
 
그 현장을 급습!
눈물을 머금고 공개한다.

1라운드 : 첫째, 선방 날리다!

큰애가 돌아서 있는 작은애의 몸을 큼직한 엉덩이와 발로 밀치며

팔꿈치로는 작은애의 머리를 찍어누르듯 가격하다.
 
 





2라운드 : 둘째, 반격하다!

큰애가 오른손으로 연이어 공격을 시도하고 있으나

작은애가 이에 맞서 공격에 나섰다.

양 손과 오른발로 형의 머리, 팔, 허벅지를 동시 공격 하다.

 

 
3라운드 : 반목인가...휴전인가...??

서로 한번씩 주고 받을터라 에너지 소모가 컸던 탓일까?

잠시 휴전상태에 들어간 듯...보인다.보인다. 


 

4라운드 : 감동적인 화해의 물결~ ^^

 엄마 아빠의 애정을 송두리채 뺏겼다고 생각한 큰애,

동생과 손을 잡고 화해를 한다.


그. 러. 나.

옆으로 고개를 돌린 것으로 보아

동생에 대한 감정의 앙금이 아직 남아있음을 알 수 있다...

폭풍이 휘몰아치기 전의 고요함 같은 느낌....^^;;




5라운드 : 다시 전투가 시작되다!!
 
역시...내 예감은 적중했다.(이 기회에 그냥 돗자리를 펴?)

내가 잠깐 눈 돌린 사이에

그야말로 둘이 치고 받는 상황이 벌어지고 말았으니....ㅠㅠ

에~이, 이 넘들!

고만하지 못할까!!!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세실 2007-09-19 09: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호호호 재밌네요. 그림책으로 꾸며도 좋을듯^*^
공갈젖꼭지(맞나요?) 하고 있는 모습 넘 귀여워요~~~ 아 이뿌다!

몽당연필 2007-09-20 09:5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재밌었나요? ^^
낮잠 자는 모습들이 어찌나 특이한지...ㅋㅋ
그나저나 울아들들은 잘때 공갈없음 잠을 안자서 큰일입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