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 리처를 읽었다.

내가 읽고자 한 잭 리처는 최신작 《출입통제구역》이었고, 책등의 위만 보고 꺼내들면서 당연히 그 책일거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펼쳐서 첫 장을 읽는데 잭 리처가 군인 재직시절 훈장을 받고 '다시 학교에 가게' 이런 명령이 떨어져서, 응? 학교? … 내가 읽는게 설마 그 스쿨 … 그것인가? 하고 책 표지를 다시 보니, 이 책 《나이트 스쿨》인 것이다. 아니, 이젠 하다하다, 내가 뭘 읽는지도 모르면서 책을 읽고 있네. 오, 신이시여. 저를 어쩌면 좋습니까?


출입통제구역으로 바꿀까, 하다가 이 놈도 잭 리처 저 놈도 잭 리처인데 아무 잭 리처 면 어떠냐~ 하고 그냥 읽었다.


줄거리는 간단하다. 

임무수행 열나 잘해 훈장 받았던 잭 리처에게 이번에도 역시 극비의 임무가 주어진다. 저기 어딘가에서 누군가가 모종의 거래를 하는데 그 거래금액이 몹시 크고 수상하니 그 사람은 누구이고 뭘 거래하는지 밝혀내라는 것. 백악관의 직접 지시이며 FBI 와 CIA 에서도 뛰어난 요원들이 차출되어 잭 리처와 함께 한다. 

뽑힌 요원들은 각자 도와줄 부하직원도 불러들이는데 잭 리처는 '니글리' 라는 군인을 불러들인다. 아니 니글리가 자기 부를 줄 알고 제 발로 찾아왔지만. 니글리도 잭 리처 만큼이나 추측도 잘하고 감도 좋고 신체를 이용한 싸움도 엄청 잘해, 다음에는 니글리 시리즈가 만들어져도 좋겠다. 그런데 내가 하려고 한 말은 그게 아니고,


이 요원들을 불러들이고 임무를 준 사람은 '싱클레어'라는 여성인데 국가안보위원회에서 나왔다. 엄청 지적이고 아름답고 좋은 집에 살고 리처보다 연상. 내가 지금 이걸 왜 말하냐면, 이 요원들 팀에 여자성별이 둘인데 이 둘다 리처를 좋아하는거다. 그런데 이 둘다 리처에게 '나는 네가 좋아 알러뷰 하트 뿅' 하는 건 아니고,


싱클레어는 싱클레어 대로 '니글리는 당신에게 푹 빠져있어요' 이러고

니글리는 니글리대로 '싱클레어는 당신을 좋아해요' 이러는거다. 

어처구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남자들은 뭐 다 허수아비임? 한남임? 그렇지만 이해합니다. 나도 잭 리처를 좋아하니까요. 아무튼 저 여자가 너 좋아해 하고 또 저 여자가 너 좋아해 하니까 그렇다면 이중에 한 명하고 자긴 자겠는데 그게 누구냐, 하면 나는 니글리가 아니기를 바랐다. 이건 싱클레어이기를 바랐다와는 다른 느낌이다. 나는 싱클레어랑 자기를 바란 게 아니라, 니글리랑 자지 않기를 바랐다. 왜냐하면, 잭 리처의 직급이 더 위니까. 이런 상태에서 자면 어떤 찜찜함 한조각이 남을 것 같은거다. 그러니까 군인 신분에서 둘중 누군가가 자유로워졌다면 괜찮은데, 같은 직업에 몸담고있고 위계가 있는 상황에서, 또 지금 다른 사람들과도 팀을 이루고 있으면서 이 둘이 자는 건 좀 아닌 것 같은 거다. 


그간 읽은 잭 리처는 '이건 좀 아니지 않나' 하는 내 감각을 갖고 있는 것 같았다. '그러지마' 라고 내가 속으로 얘기하면 잭 리처는 그러지 않았다. '이건 좀 말해야 되는거 아니냐' 하면, 잭 리처는 말하고 있었다. 하 쉬바. 좋아할 수 밖에 없어. 그래서 잭 리처는 싱클레어랑 잤다. 연상의 여자. 


잭 리처 너무 좋지만, 잭 리처 읽는다고 내가 딱히 책 속 등장인물들이 되지는 않는다. 다만, 이렇게 스쳐지나가는 남자를 어쩌면 좋을 것인가, 에 대해서는 번번이 생각하게 된다. 잭 리처 자체가 역마살 넘쳐 흘러 이에 저에 떠딜 닙다이, 한곳에 정착하지 못하는데, 그렇다면 그 상대의 여자는 어떨것인가 싶은 거다. 그동안 잭 리처가 만난 여자들 모두 잭 리처에게 가지말라고 떠나지 말라고 나를 이렇게 제발 울리지 말라고 하지도 않고, 떠난 잭 리처를 12월 32일이다 33일이다 니가 올 때까지 나에겐 항상 12월이다, 이러면서 기다리지도 않는 것이다. 다들, 어쩜 그래요?


능력있는 정부의 인재 싱클레어는 나랑 닮은게 이빨에 낀 고춧가루 만큼도 없지만, 싱클레어는 이제 어떻게 사나 싶어졌다. 이 멋진 남자랑 극도의 쾌감을 몇차례 나눴는데 세이 굿바이, 사요나라, 잘가, 이거 어떻게 가능한 부분 … 잭 리처도 쿨하게 떠나니 나도 쿨하게 굿바이, 할 수 있는 것인가. 뭐, 나란 여자도 가지 말라고 떠나지 말라고 나를 이렇게 제발 울리지 말라고 한 적 없지만, 그래도 어떻게 다들 그래요? 왜 그렇게 세상 쿨한 여자들만 만나? 집착 쩌는 여자는 만나지 않네? 어쩌면 잭 리처에게 촉이 있어, 집착할 것 같은 여자에게는 육체를 허락하지 않는 것인가. 


잭 리처 외전 쓰고 싶다.

그러나 잭 리처가 돌아오는 그 어떤 곳의 그 어떤 여자 사람에 대해서 …



어제 점심시간에 로맨스 영화 조금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로맨스 영화 보면서 여자주인공 나같은 거 처음봐. 그러니까 젊지도 않고 예쁘지도 않고 딱히 돈많은 것도 아니고 몸매가 좋은 것도 아닌 그런 여자가 나오는 것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남자도 배나온 남자를 …… (이건 좀 슬프네요) 

아직 다 못봤으니, 이건 다 보고나면 다시 페이퍼 쓰도록 하겠다.


그나저나 점심은 뭘 먹지? 초조하다, 뭘 먹을지 못정해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전에 여동생이 초등생인 둘째조카 학교 담임쌤을 만났는데, 아이를 서울에서 공부시키는 게 어떻겠냐는 말을 들었다고 했다. 며칠전에는 학원쌤과 면담했는데, 영재 테스트를 받아보는게 어떻겠냐는 말을 들었다고. 그런 대화가 오고가는 가운데, 나랑 남동생은 이런 대화를 나눴다.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근하고 퇴근하다가 너무 웃겨서 웃었다. 이렇게 지치고 피곤한데 남동생과의 대화가 너무 웃겼고, 그게 너무 좋았다. 가족사랑 뽀에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13) 먼댓글(0) 좋아요(2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단발머리 2023-07-05 12:16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저도 항상 그 부분이 궁금하기는 했어요.
사랑에 빠지는 것도 쉽고 침대로 가기도 쉽고 섹스가 환상적인것도 쉽고 헤어지는 것도 쉽 ㅋㅋㅋㅋㅋㅋ
인생 왜 이렇게 쉽냐고요!!

다락방 2023-07-05 12:38   좋아요 3 | URL
제가 한 번 써볼까요. 잭 리처 랑 세 번 섹스하고 인생 섹스 경험한 뒤 하염없이 잭 리처만 기다리는 여성의 어떤 삶 … 너였다가 너였다가 너일것이었다가 … 가엾은 내 섹스 잭 리처에 갇혔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자냥 2023-07-05 12:53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쳐 여러 번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심시간 10분 전인데 이러면 곤란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한테는 정말 잘 감췄네 전혀 티 안 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똑똑함을 잘 감추는 다부장님, 다락방님처럼 젊지도 않고 예쁘지도 않고 딱히 돈많은 것도 아니고 몸매가 좋은 것도 아닌 그런 여자가 나오는 잭 리처 외전 씁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락방 2023-07-05 13:45   좋아요 1 | URL
-잭, 돌아왔네.
-난 왜 항상 이렇게 못생긴 너에게 돌아오게 될까?
-못생긴 사람한테 빠지면 약도 없대.
-난 왜 항상 이렇게 뚱뚱한 너에게 돌아오게 될까?
-바퀴벌레는 무거운 거 밑에 깔리는 걸 좋아한대. 그래서 상자 밑으로 기어들어간대.
-내가 바퀴란 소리야?
-난 무거운 상자 …

잠자냥 2023-07-05 13:57   좋아요 0 | URL
ㅋㅋㅋㅋ 요즘 스트레스 많구나 이 인간 ㅋㅋㅋㅋㅋ

다락방 2023-07-06 08:35   좋아요 0 | URL
엄청나요. 다크 서클 작렬합니다!!

호시우행 2023-07-05 15: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맛을 알고나면 흥미가 떨어지는 뭐 그런 거 아닐까요?

다락방 2023-07-06 08:35   좋아요 0 | URL
음 그런건 아닌것 같고요 역마살 잭 리처를 위해서는 별 수 없는 설정 아닌가 싶습니다.

책읽는나무 2023-07-05 17: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ㅋㅋ
동생분 센스가 누나 못지 않아요.
그 누나에 그 동생!
둔감하구나...전 이 대목에서 완전ㅋㅋㅋㅋ

다락방 2023-07-06 08:34   좋아요 1 | URL
세상에서 제일 웃겨요 ㅋㅋㅋ 여동생하고 저는 매일 빵빵 터진답니다. ㅋㅋㅋㅋ 제 남동생은 제 삶의 기쁨, 제 여동생은 제 삶의 축복!! ㅎㅎ

은오 2023-07-06 01: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가 저런 티키타카가 되는 남매들을 볼때마다 부러워하는데 ㅋㅋㅋㅋ 다락방님이랑 동생분 카톡이 딱!! 전 남동생이랑 안친해서 거의 남이곸ㅋㅋㅋ 마지막 카톡이.... 지금보니 2월이네.... 🙄

다락방 2023-07-06 08:33   좋아요 1 | URL
저에게는 세상에서 가장 웃긴 사람이 제 남동생이에요 ㅎㅎ 유머코드가 저랑 잘 맞아요. 성격이 비슷해서 그런듯요. 남동생은 남자버전 다락방 입니다. ㅋㅋ 저는 여자버전 잭 리처 … (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삼남매는 매일 톡해요 ㅋㅋ 점심 메뉴 늘 공유하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 아침 굿모닝하고 매일밤 굿나잇 합니다. ㅎㅎㅎㅎㅎ

책읽는나무 2023-07-06 08:48   좋아요 1 | URL
매일 매일 남매들과 톡을 할 수 있는 건가요??? 신기합니다.@.@
제가 혹시나 싶어 울 남동생들과의 톡을 살펴봤거든요.
큰 큰동생이랑은 3월에 했었구요.
작은 남동생이랑은 작년 8월에 했더라구요. 것도 ‘아빠랑 통화했나?‘ 문장였었는데 읽씹!!!! ㅋㅋㅋㅋ
거의 울 아들 수준이에요.
아들도 내 카톡 읽씹!!!ㅋㅋㅋ

우린 쇼윈도 삼남매인 듯 합니다.
그래서 다락방 님 삼남매 참 부럽네요.
남매의 사랑이 오래 가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