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그림]

    웃음 수준 : 풋-

    출처 : 다음 카페

 

   

 

 

 

    < 뽀나스 >

    * 어느 탐정사무실의 황당한 전화

    따르릉 따르릉~  비가 진저리 나게 오는 어느 날 전화가 울렸다.

    탐정   : 여보세요?

    의뢰인: 잘못 거신거 같네요.

    탐정   : 죄송합니다.

    뚜뚜뚜뚜뚜뚜.....................................

 

 

    You got it? ㅋㅋㅋㅋㅋㅋ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비로그인 2008-03-13 22: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담배를 거꾸로 물지않은것만해도 다행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