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크냄새 2004-11-27  

저도 받았어요.
비연님! 보내주신 책 잘 받았습니다. 이쁜 포장과 따뜻한 말씀들 책 만큼이나 고마웠습니다. 이렇게 서재를 통해 알게된 분들의 책들이 한두권씩 책장에 놓여진다는 것이 또 커다란 즐거움이네요. 미처 생각하지 못했는데 urblue님처럼 저도 서재지인들의 이름을 책뒤에 적어볼까 생각중입니다. 참~ 저도 12월중에 서재 1주년으로 허접한 이벤트 한번 할까 하오니 참석하세요.^^
 
 
비연 2004-11-27 21: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잉크냄새님. 잘 갔다니 다행이네요^^ 글고 이벤트를 하신다니...눈을 반짝이며 낮밤으로 들락날락해야 할 듯..ㅋㅋ 알라딘 서재를 통해 알게 된 많은 분들을 생가가면 이상스럽게 힘이 납니다. 제가 좋아하는 책을 함께 공유하며 마음껏 말할 수 있어서인 것 같아요..좋은 주말 보내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