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에 클레이아크에 갔던 얘기를 쓴 뒤 이번주 다시 가겟다는 말을 햇더니 배혜경님도 책읽는 나무님도 시간이 되면 가고 싶다는 말을 남겨주셨더랬어요.
그래서 이번에 갈땐 혹시 만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도 했었답니다.
배혜경님은 얼굴을 알고, 책읽는 나무님은 모르지만 성민이는 만나면 바로 알아볼 수 있을테니 못알아볼 일은 없을테고요.
근데 오전에 열심히 김밥을 싸서 미술관에 도착하자 마자 입구에서 책읽는 나무님을 만났답니다.
먼저 우리 예린이를 알아봐주시고 성민이를 데리고 저한테 인사를 건네 주셧어요.
나무님이 말을 꺼내자 말자 옆에 있는 성민이 얼굴이 확 들어오던걸요. ^^

일단 기념촬영은 기본이겠죠





연속해서 찍은 저 두 사진이 저렇게 다르다니....
암것도 모르고 엄마들이 찍으래서 폼잡은 애들.
왼쪽의 까만 티셔츠의 멋진 베레모를 쓴 아이가 성민이랍니다 .다들 아시죠?
그리고 예쁜 쌍둥이 지윤이와 지수....
잠에서 깬지 얼마 안돼 지금 기분이 안좋아요.
그리고 아무데서나 신나는 분홍공주들 - 예린이와 해아
그리고 찬조출연은 이번에 저랑 같이간 일행의 아이랍니다.
사진찍은 모습을 보고 쫒아온...
이번에 알았어요. 성민이가 사진발을 안받는다는걸....
사진보다 훨씬 예쁘더라구요. 남자아이인데도 어찌나 예쁜지.....
지윤이 지수는 두말할 필요도 없고요.

미인 미남 집인지 나무님과 옆지기분도 미모가 출중....
특히 나무님은 탁월한 미모를 자랑하시더만요.... (좀 많이 기가 죽음... ^^;;)

옆지기가 여기 좋다고 어찌나 자랑을 해댔던지 이번에 놀러갔을땐 곁식구들이 너무 많이 따라붙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동생네 식구까지 여기서 딱 마주치는 바람에 예린이랑 해아는 성민이랑은 놀 생각도 안하고...
성민이도 첫째답게 수줍음이 많았고요.
쌍둥이들이 좀 더 크서 아장 아장 걸어다니게 되면 좀 더 여유있어질려나...
워낙에 주변이 소란스러운지라 나무님과는 제대로 얘기도 못하고 잠시 잠시 끊기는 대화밖에는....
그게 좀 많이 아쉬웠어요.
다음번에는 정말 조촐하게 만나 차분하게 얘기할 수있었으면 좋겟어요.
앗 그리고 배혜경님은 안 오셨는지, 아님 시간대가 안맞았는지 못뵈었어요. ㅠ.ㅠ

써비스 사진



이번에는 비행접시를 만들었다네요. 저기 떡 두개 합쳐놓은거 보이시죠?
저래놓고는 좋다고 저리 크게 웃다니....



비행기를 만들어놓고 열심히 곁눈질을.... 뭘보는 건지....
이번에는 둘 다 전혀 쓰잘데기 없는걸 만들었는데...
대체 저걸 구워서 어디다  쓸까요? ㅠ.ㅠ

책읽는 나무님은 성민이랑 둘이서 같이 만드시던걸요.
성민이는 컵이라고 만들었다던데 그게 좀 커져서 라면그릇정도... 멋진 그릇이 되었어요.
그리고 나무님은 큰 접시 - 구워놓으면 바로 쓸수 있을듯....
사진 찍는김에 그것도 찍었어야 했던 것을... 어째 그때는 그 생각이 안났을까요?

아이들과 찰흙만들기를 하고 난 후에 아쉬운 짧은 만남을 마치고 돌아섰습니다.
그 이후에는 전 일행드과 드팀전님이 가르쳐주신 식당에 가서 맛난 백숙을 먹었어요.
백숙도 맛났지만 말씀 그대로 집 뒤편의 대숲이 너무 멋졌고 그 숲을 배경으로 야외에서 먹는 저녁식사는 그 자체로 아주 사치스러운 한끼였습니다.
고마워요 드팀전님!!! - 근데 결함이라면 음식값이 좀 많이 비싸던데요. ㅠ.ㅠ


댓글(1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미설 2007-05-01 01: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 아이들이 저렇게 같이 있는 사진, 정말 놀라운 사진이예요!!! 다들 너무 예뻐요!!

바람돌이 2007-05-01 02: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알라딘이 제게 준 인연이죠. 소중한 인연이라 생각합니다. ^^

책읽는나무 2007-05-01 03:1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이들 사진 보고 웃었습니다.
정말 제각각의 포즈를 취하고 있네요..^^
특히 지수의 저 거만한 포즈.ㅋㅋ
그래도 그아이들속에서 역시 분홍공주 예린이와 해아가 눈에 들어오는군요.
저도 드팀전님이 남기신 댓글을 보고서 백숙집으로 갈까? 하다가 도저히 쌍둥이들 데리고 식당으로 가서 밥을 먹을 엄두를 못내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대나무숲 사진은 없네요.저도 백숙보다도 그 대나무숲이 무척 궁금했더랬습니다.

암튼...많이 반가웠습니다.그리고 덕분에 저희 식구들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구요.
쌍둥이들 얼른 키워서 여유있게 만나 노닐 수 있는 그날까지 열심히 살아야겠어요..^^ 갑자기 삶의 의미를 깨달은 듯한..ㅋㅋ

그리고 예린이와 해아 특징을 잡아서 멋진 작품을 만들었네요.해아의 비행접시가 아주 멋진데요.구워놓음 이쁘겠어요.
저희 것은 안찍길 잘하셨어요.욕심만 앞서 너무 크게 만들기만 했습니다.
손재주가 없으니 크기라도 크게 만들어보잔 심뽀로 만들긴했는데 택배가 도착되면 깜짝 놀라게 될 것 같아요..ㅡ.ㅡ;;

드팀전 2007-05-01 06: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그랬나요.^^ 저희야 입이 두 개라서 ..^^ 그것까진 생각을 못했네요...
하마터면 저희도 만날뻔 했군요.아는 집이랑 지난 주에 가려고 했는데 그 쪽 집에 일이있어서 이번 주로 바꾸었는데..
오늘은 노동자의 날...새벽에 일어난 아기랑 좀 놀아주다가 지금 막 재웠어요.부디 8시까지는 자라..응

홍수맘 2007-05-01 11: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책나무님의 미모도 볼 수 있으려나 했더니 약간 아쉽네요. ^ ^.
그래도 행복해 보이는 아이들의 모습이 너무 좋습니다. ^ ^.

향기로운 2007-05-01 11: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 정말 좋은곳에서 좋은 분들의 만남이 있었네요^^ 즐거운 시간이었을 것 같아 정말 부러워요~~^^*

ceylontea 2007-05-01 23:3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즐거운 시간이었겠어요... 당분간 전 모임 자제 모드.. ㅠㅠ;

하늘바람 2007-05-02 06: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 너무 부럽네요. 저도 태은이만 크면 아싸~

프레이야 2007-05-02 08: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사진 보니까 더 아쉬워요. 바람돌이님, 전 그날 친정식구들 모여 대접하느라 가질 못 했어요. 에고 아까워라... 아이들이 넘넘 예뻐요. 분홍공주랑 둥이랑 그리고 잘 생긴 성민이에, 찬조출연한 남자아이까지 ^^ 하품하는 분홍공주!ㅎㅎ 아니, 웃고있는 해아야. 귀여워~~

진/우맘 2007-05-02 08: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 두 식구 합쳤는데도 뿌듯한 인원!!!! ^^

바람돌이 2007-05-02 10:4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책읽는나무님/흠~~~ 지수가 좀 거만하긴 하군요. ㅎㅎㅎ 드팀전님이 말씀하신 식당은 고기도 맛나고 아이들도 무지 좋아하더라구요. 대숲산책도 좋았고.... 근데 저녁무렵에 옆지기가 사진찍으면서 실수하는 바람에 건질 사진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
드팀전님/님까지 오셨다면 완전히 알라딘 번개될뻔.... 어쨌든 님 덕분에 좋은 식당을 하나 알았습니다. 다음에 부모님들과도 한 번 가려구요. ^^
홍수맘님/뭐라해도 애들이 예쁘죠? 성민이의 미모를 보면 나무님도 짐작이 가실듯.... 성민이가 엄마를 많이 닮았더라구요. ^^
향기로운님/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님도 다음에는..... ^^
실론티님/요즘 모임으로 바쁘신가요? 당분간만 자제하세요. ^^
하늘바람님/태은이만 크면.... ㅎㅎㅎ 저도 그 말을 참 오랫동안 했었어요. 이것들이 크기만 해봐라.... ㅎㅎㅎ
배혜경님/아 그랬군요. 님의 얼굴을 여기저기서 찾았답니다. ㅎㅎ
진/우맘님/아무래도 나무님네 가족수가 막강한 파워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