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마케팅 초기사업자 행동백서
도서출판 라인 편집부 엮음 / LINE(라인) / 2015년 9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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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은 네트워크마케팅 사업을 사작하는 사업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진행하는 실제적인 행동 요령을 알려줍니다.



10코어 행동지침 


1. 책 읽기 (개인)

자신을 변화시키는 첫걸음. 꾸준하게 독서를 하여 의식을 변화시킨다.


2. 강의 듣기 (개인)

성공의 믿거름이자 성공 습관의 시작. 꾸준히 반복하여 무의식에 입력한다.


3. 미팅과 교육행사 참석 (팀워크)

성공을 위한 시스템. 시스템안에서 팀으로 함께하면 성공이 쉬워진다.


4. 전제품 100% 애용 (개인)

제품을 이용하여 직접 체험. 마니아가 되면 체험을 전달하기가 쉽다.


5. 소비자 만들기 (팀워크)

소비자 구축이 안정적인 사업. 무료 배포와 외상은 금물.


6. 사업설명 하기 (팀워크)

처음 목표는 자료전달과 초대.  사업설명 순서(내이야기, 회사, 제품, 보상플랜) 


7. 스폰서와 상담 (팀워크)

성공하는 스폰서를 모델삼기. 시행착오와 과정의 문제점 그리고 성공노하우를 배워라.


8. 신뢰 쌓기 (팀워크)

주기적인 만남으로 친근감 쌓기. SNS -> 전화 -> 만남 -> 경청 -> 설명회


9. 커뮤니케이션 (개인)

시대에 맞는 방법을 사용.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블로그.


10. 체력 단련 (개인)

체력은 모든 활동의 밑바탕. 모든 성공의 기본은 부지런함과 성실함이다.




CAPP 행동지침


C (Contact) - 연락

매일 10명에서 연락, 신뢰 쌓기와 다음 만남 약속. 전화통화는 FORM 기법(가족, 직업, 취미, 돈)


A (Approach) - 만남

하루에 5명정도를 만남. 교육이나 자료전달, 제품체험, 사업설명회를 목적으로 한다.


P (Product) - 제품 전달

제품 사용을 권함. 초기에는 단품이라도 자주 전달하도록 노력한다.


P (Presentation) - 제품소개와 사업설명

 

매주 5명정도에게 제품과 회사를 소개한다. 상대방의 반응과 눈빛에 집중한다.



http://blog.naver.com/agapeuni/220753209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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