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마케팅 유통의 판을 바꾸다 - 기업과 전문가들이 주목하는 새로운 유통방식 유통의 판을 바꾸다 1
라인 기획 지음 / LINE(라인) / 2015년 11월
평점 :
품절


이제 중간 유통이 지배하던 시대가 끝이 나고 생산자와 소비자가 중심이 되는 시대의 막이 열렸습니다.

21세기가 시작하면서 유통의 중심에는 대형 할인마트, TV홈쇼핑, 인터넷쇼핑이 등장하였습니다.

그리고 시대의 변화에 맞추어 네트워크 마케팅이라는 또 하나의 유통 방식이 나타났습니다. 


기존에 여러 단계로 이워지던 유통이 직거래로 바뀌면서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 금전적 혜택을 누리게 되었습니다.

이제 소비자에게 유통을 통해 소비와 소득을 함께 창출할 기회의 문이 열리게 되었습니다.

 

어차피 누구나 사용하는 일사생활용품을 네트워크 마케팅 제품으로 바꿔 쓰고 소득까지 창출할 수 있습니다.


http://blog.naver.com/agapeuni/220747836721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