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베스의 기도 - 내 삶을 기적으로 채우는 기도의 원리
브루스 윌킨슨 지음, 마영례 옮김 / 디모데 / 200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역대상에 족보 기록중에 갑자기 야베스에 대한 기도가 나옵니다. 이 책은 그 기도에 대한 내용입니다.


[역대상 4장 10절 말씀]

"야베스가 이스라엘 하나님께 아뢰어 이르되 주께서 내게 복을 주시려거든 나의 지역을 넓히시고 주의 손으로 나를 도우사 나로 환난을 벗어나 내게 근심이 없게 하옵소서 하였더니 하나님이 그가 구하는 것을 허락하셨더라"


역대상 1장부터 9장까지 아담에서 시작해서 이스라엘 귀환에 이르기 까지 수천 년동안의 계보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아담에서 부터 4장까지 계보를 잇는 이름이 나오다가 4장 10절에서 갑자기 야베스의 기도에 대한 내용이 나옵니다.


평범한 그리스도인들이 하나님과 세상을 향해 비범한 삶을 살기로 결정했을 때 일어나는 변화들을 알아야 합니다.

"보다 원대한 비전을 갖기를 원하면 하나님을 위해 더 큰 일을 기대하고 더 많은 일을 하려는 사람이 되기로 결단하라."


아무 자격 없는 우리에게 복을 내려 주시는 것은 하나님의 본성입니다. 성경적인 의미에서 '복'이란 말은 사람의 힘으로 얻지 못하는 초자연적은 은혜를 말합니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복을 구하며, 지경을 넗혀주실 것과 그분의 능력의 손이 함께 해달라고 기도했을 때 놀라운 일들이 일어납니다.


야베스의 기도를 통하여 하나님께서 하늘의 창고를 여셨다는 것을 분명히 알게 되는 날이 올것입니다.

내가 믿고 취하는 행동은 하나님의 능력이 나타나 삶에 변화가 일어나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오늘부터 야베스의 기도를 매일 아침 출근길에 하기를 결심한다.


http://blog.naver.com/agapeuni/220437920188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