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다락방 - 생생하게 꿈꾸면 이루어진다
이지성 지음 / 국일미디어(국일출판사) / 2007년 5월
평점 :
절판


현실같이 생생하게 꿈꾸면 이루어진다. Realization = Vivid + Dream


별처럼 빛나는 젊음의 때에 자산의 꿈을 이루어 간다는 것은 얼마나 위대한 일인가...

그러나 그보다 더 위대한 일은 인생의 황혼의 무렵에 이렇게 말할 수 있는 삶을 사는 것이다.

 


"나의 꿈은 이루어졌노라"


자신의 원하는 모습을 마음에 품고 그것을 현실화시키는 힘을 가지라. 

"생생하게 꿈꾸고 글로 적으면 현실이 된다."


사람의 미래는 재능이 아니라 그가 마음속에 생생하게 꿈꾸는 꿈에 의해서 결정된다. 

사람의 미래를 결정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성공을 상상하는 능력, 꿈꾸는 능력이다. 

생생한 꿈을 갖고 있는 사람은 마음에서 우러나는 자신감으로 인생을 변화시키는 법이다.


사람은 생생하게 꿈꾸는 그대로 된다. 

지금 꿈꾸는 것은 단지 미래의 현실이고, 지금 우리의 현실은 과거에 꿈꾸었던 것이다.


성공이 확정되어 있음을 분명하게 알고 있는 사람은 하루하루를 그냥 보낼 수 없다. 

성공하고야 말겠다는 강렬한 열망과 의지가 잠재의식 밑바닥까지 스며들어야 한다.

> 나의 마음과 잠재의식이 현실처럼 느끼도록 나의 꿈을 이미지하여 글로 정리하자.


http://blog.naver.com/agapeuni/220396383217

"나의 꿈은 이루어졌노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