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CSS가 보이는 그림책
ANK Co., Ltd. 지음, 김성훈 옮김 / 성안당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HTML/CSS가 보이는 그림책"은 웹페이지 제작을 위한 HTML과 CSS의 기초를 다루고 있다. HTML과 CSS를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입문서이다. 이 책에서 설명하고 있는 HTML과 CSS를 알게 되면 기본적인 웹페이지는 작성할 수 있다. 그림과 함께 친절하게 설명하고 있어 HTML 코드와 CSS 코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속성이나 값에 대한 설명이 잘 정리되어 있어 참고하기에 좋다.


이 책은 IT 서적이지만 이해를 돕기 위한 일러스트가 페이지 곳곳에 있다. 빠른 시간에 해당 기술을 학습하려는 입문자에게는 아주 좋은 입문 서적이지만, 해당 기술을 어느 정도 알고 있는 사람에게는 필요한 내용이 많이 없을 수 있다. HTML와 CSS에 대한 내용을 더 원한다면 다른 서적을 참고해야 한다.


이 책은 가장 기본적인 내용부터 시작하여 HTML과 CSS의 기초적인 지식을 차근차근 설명하고 있다. 이해하기 쉬운 해설을 통해 모든 페이지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고 컬러로 되어 있어 눈에 잘 들어온다. 페이지 수가 많지 않아 집중해서 학습하면 빠른 시간에 독서할 수 있다. 웹 페이지를 만드는 과정도 간략하게 설명되어 있어서 직접 제작을 하려는 사람에게 많은 도움이 된다.


반응형 디자인에 대한 개념도 자세히 설명되어 있다. 웹 개발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개발 과정에 대한 이해를 얻을 수 있어서 비전공자들도 충분히 읽을 수 있는 책이다. 웹 프로그래밍 기술을 익혀 개발자로 꿈꾸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출판사에서 도서 협찬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개인의 주관적인 견해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